기업비교분석 - 인터파크와 삼성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2:58본문
Download : 기업비교분석 - 인터파크와 삼성몰.hwp
현재회원수 : 약 700만명
코스닥 등록: 1999. 7. 1
● 삼성몰
① 대기업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 - 오픈 3개월만에 1만명 회원가입.
(국내 온 라인 쇼핑몰 최단기간내 최대참가자)
② 인터넷(Internet) 최초의 슈퍼마켓 오픈
-음료수, 식료품, 과자류 등 생활 밀착형의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지향.
③ 주로 신세대를 겨냥하여 핸드폰, MP3, CDP등을 주요 상품으로 판매. 서적, 뷰티 등을 포함해서 포괄적으로 다루고 있음.
④ 文化생활 등에도 초점을 맞춰서 살 물건이 없다하더라도 고객의 관심과 흥미를 끌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음.
⑤ 창고형 판매 : 제품을 창고 저장 후 주문에 의해 판매하는 방식.
⑥ 다양한 고객…(省略)
인터파크삼성몰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기업비교분석 - 인터파크와 삼성몰.hwp( 92 )
다.
기업비교분석 - 인터파크와 삼성몰
인터파크삼성몰 , 기업비교분석 - 인터파크와 삼성몰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1. 비교모델 선정이유
2. 기업 개요
3. 기업 연혁
4. 특징
5. SWOT 分析
6. 사업전략(strategy)
7. 실질적인 구매 체험
8. 삼성몰의 문제점(問題點) 및 해결방안(方案)
9. 인터파크의 문제점(問題點)과 해결방안(方案)의 제안
2. 기업 개요
● 인터파크
대표이사 : 이 기 형
URL : www.interpark.com
사업개시일 : 1997년 10월 1일
사업분야 : 전자상거래 사업
2003년 매출액 :
2003년 판매총액 4136억원, 매출액 407억원으로 극심한 내수 부진과 불황에도 불구하고 2002년 대비 각각 97.4%와 124%의 고속성장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