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과 현대사회(광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0:28본문
Download : 매스컴과 현대사회(광고분석).hwp
Download : 매스컴과 현대사회(광고분석).hwp( 11 )
레포트/경영경제
<1>외국광고 3편
1)태그게임
2)그림자 밟기 놀이
3)뒷꽁무니 따라가기
<2>국내광고 5편
1)UTO
2)SM3
3)하이트맥주광고
4)LG카드
5)마약퇴치 공익광고
2)그림자 밟기 놀이
두 번째 광고 또한 칸에서 수상을 했으며 ‘나이키’ 광고이다. 영화적 용어로 說明(설명) 하자면 long shot으로 high angle로 여자를 보여주고 있다아 계속해서 그 여자의 조깅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일반적인 조깅모습과는 다르다는 것을 관객에게 심어준다. 그녀의 독특한 행동에 관심이 모일 때쯤이면 이미 여자는 그림자 밑에서 휴식을 취하고 햇빛을 피하기 위해 빛에 노출된 운동화…(투비컨티뉴드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
매스컴과 현대사회(광고분석)
마케팅 , 매스컴과 현대사회(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다. 그리고는 어느 빌딩의 뒷골목으로 들어가고 어느 건물 입구에 기대어 서서는 잠시 휴식을 취한다. 그리고는 여느 때와 똑같이 ‘나이키’ 로고가 뜬다. 오로지 그림자만을 밟으며 뛰기만 한다.
이 광고는 앞 광고와는 달리 빠른 탬포의 긴박감 넘치는 화면 연출보다는 멀리서 여자를 쳐다본다는 느낌으로 계속 화면을 보여준다. 그 다르다는 것은 바로 평범하게 뛰기보다는 계속해서 건물들의 그림자만을 밟으며 뛰고 있다는 점이다. 한 여성이 한낮에 도시의 빌딩 숲 사이를 뛰며 조깅을 하고 있다아 그러나 햇빛이 있는 부분은 들어가지도 않고 심지어 밟지도 않는다. 운동화가 햇빛에 조금 노출이 되자 바로 그늘로 발을 옮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