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혁명과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0:08본문
Download : 인터넷 혁명과 마케팅.ppt
인터넷(Internet) 혁명과 marketing
인터넷(Internet)혁명과marketing
고객이 적극적으로 마케팅에 참여하며 심지어 고객이 마케팅을 주도
기업이 고객과의 일차적 신뢰 관계를 만들어 대화를 통해 공통의 가치 탐색
Internet의 쌍방향 characteristic(특성)에 의해 더욱 용이해짐
고객데이터 활용을 통해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 구축 및 이에 근거한 마케팅
활동의 정교화
웹사이트를 활용함으로써 보다 높은 수준에서 전개 가능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의 형성 및 강화를 위해 고객생애가치의 측정(measurement)에
근거하여 program 추진
기존 고객의 유지, 구전efficacy에 역점
웹사이트 내의 서비스 센터 이용, 개별고객과의 대화 가능
Internet 마케팅은 직접 마케팅이 극도로 발전된 형태라고 볼 수도 있지만
구분되는 여러 가지 특징을 갖고 있음
Internet의 활용을 통해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두지 않고 고객과의 거래가
가능해져 보다 발전적이고 efficacy적으로 수행






설명
순서
다.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의 등장과 마케팅 환경의 변화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인터넷혁명과마케팅 , 인터넷 혁명과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 혁명과 마케팅.ppt( 81 )
인터넷(Internet)의 등장과 marketing 環境의 change(변화)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