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쏘나타 마케팅 관리 /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8:15본문
Download :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hwp
하지만 중형차 시장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인 SM5에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고전하고 있다. 동종의 경우 기아차에 비해 20%,대우차에 비해 40%까지 웃돈을 받을 수 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론 서론에서는 먼저 현대자동차의 경영방침과 현상황을 알아본 것이다. 이를 통해 본론에서 왜 쏘나타가 불황속에서 현대자동차에 중요한 제품인지와 불황속에서 쏘나타 마케팅 전략(戰略) 을 살펴본 것이다. 저가차종보다는 고급RV차종으로 승부한다는 전략(戰略) 아래 미주에 ...
Download :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hwp( 50 )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6031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3/%5B%EA%B2%BD%EC%98%81%ED%95%99%5D%20%EC%8F%98%EB%82%98%ED%83%80%20%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6031_01.gif)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6031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3/%5B%EA%B2%BD%EC%98%81%ED%95%99%5D%20%EC%8F%98%EB%82%98%ED%83%80%20%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6031_02_.gif)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6031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3/%5B%EA%B2%BD%EC%98%81%ED%95%99%5D%20%EC%8F%98%EB%82%98%ED%83%80%20%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6031_03_.gif)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6031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3/%5B%EA%B2%BD%EC%98%81%ED%95%99%5D%20%EC%8F%98%EB%82%98%ED%83%80%20%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6031_04_.gif)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관리-6031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3/%5B%EA%B2%BD%EC%98%81%ED%95%99%5D%20%EC%8F%98%EB%82%98%ED%83%80%20%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6031_05_.gif)
순서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론 서론에서는 먼저 현대자동...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론 서론에서는 먼저 현대자동...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 관리 /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설명
경영학 쏘나타 마케팅 관리 / 글로벌 브랜드로 성공하자..“쏘나타” ■ 서
다. ● 현대자동차 경영방침(2004년)1. 글로벌 경영 가속화 1) 현지화 지원체제 구축 2) 미국, china(중국) 등 해외생산기지 성공기반 구축 3) 글로벌 R&D역량 강화2. 브랜드 가치 향상 1)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 및 지속적 확산 2) 효율적인 상품개발처에 정립 3) 글로벌 CS 추진 체제 확립3. 지속가능경영 역량 확보 1) 경영혁신 추진 2) environment경영 및 윤리경영체제 확립 3) 노사화합을 통한 근본적 관계 improvement(개선)4. 인재중시 1) 다거점 체제 구축을 위한 글로벌 전문가 확보 2) the gist 인적자원 배분의 효율화 3) 히트카 개발 위한 세계최고 R&D 인재확보 ● 현대자동차 현상황 먼저 국내에서 현대차의 경우는 시정점유율이 압도적이다. 해외면에서 현대차의 싸구려 이미지탈출을 위한 안간힘이 어느정도 성과를 보이고 있다. 처음에 출고될때 비슷한 가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이런 경향은 중고차시장에서 가장 빨리 읽을 수 있다. 우선 현대자동차 경영방침이다. 요즘 젊은이의 경우 그경향이 조금은 다를 수 있겠지만 30대이상의 중장년층의 경우 차는 현대차라는 이미지가 그야말로 틀에 박혔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