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제품의 생산과 판매(도요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4:53본문
Download : 제품의 생산과 판매(도요타).ppt
제품의 생산과 판매에 관한 marketing 전략(戰略) 을 도요타를 통해 조사한 ppt입니다
<<리드타임전략>>
Download : 제품의 생산과 판매(도요타).ppt( 89 )
-가능한 한 최소의 노동과 최소의 비용으로 유용한 가치를 높이려고 하기 때문
-4507_01.gif)
-4507_02_.gif)
-4507_03_.gif)
-4507_04_.gif)
-4507_05_.gif)
생산관리의 目標(목표)
2)제품의 이전과 판매
1.제품의 생산과 판매
<<유연흐름 전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도요타의 품질관리
<<협력지향적인 납품업체와의 관계>>
2.example(사례) -도요타기업
-JIT 사고 의미 : 필요한 시기에 양적인 과잉을 피하기 위해 필요량만으로 일을 진행
제품의 생산과 판매에 관한 마케팅 전략을 도요타를 통해 조사한 ppt입니다
4)도요타의 공급사슬관리
8)렉서스의 상황分析
: 정류화, 평준화, 동기화
- 기이치로는 좁은 작업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JIT개념을 생각해냄.
1)제품의 생산
-시간단축
9)렉서스의 마케팅믹스관리
<>
-품질향상
본문내용 생산활동을 경영차원에서 관리하는 목적
[marketing ] 제품의 생산과 판매(도요타)
2)도요타의 생산전략
: 기계의 공정별 배치로의 전환
5)도요타의 재고관리
-유연성증대
-계층형 가치사슬 네트워크
1)도요타기업 선정이유
-JIT 사고 구현 수단 : 간판을 도입
3.結論(결론)
-원가절감
6)도요타의 생산운영관리면에서의 성공요인
도요타, 도요타자동차, 도요다, 마케팅, 생산판매
7)도요타의 판매전략<렉서스>
설명
- 회사를 중심으로 구축된 부품업체들의
순서
네트워트
10)렉서스의 마케팅 믹스 관리
U자 라인으로 작업형태 전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