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2 14:48본문
Download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pptx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 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Download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pptx( 70 )
순서
_SLIDE_1_
A
i
r
A
s
i
a
아시아 최고의 저가航空사Air Asia
_SLIDE_2_
목 차
Contents
Ⅰ. 서론
Ⅱ. 본론
Ⅲ. conclusion(결론)
Ⅳ. reference 및 출처
선정 동기
기업紹介(소개) 및 동향
기업紹介(소개)
기업미션&core전략(戰略)
AirAsia 최고경영자
Ⅱ. 본론
Air Asia 상황分析(분석)(외부環境)
Air Asia 기업環境(SWOT分析(분석))
Air Asia 경영전략(戰略)
STP
4Ps전략(戰略)
글로벌(marketing 경영전략(戰略) )
현지화 전략(戰略)
위기관리 전략(戰略)
경쟁사와의 경영전략(戰略) 비교
Ⅲ. conclusion(결론)
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plan
Ⅳ. reference 및 출처
reference 및 출처
Q&A
_SLIDE_3_
1. 서론 (1) 선정동기
현재 航空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2000년대 글로벌 금융위기 고유가 문제 등)
-`위기를 기회 삼아 전략(戰略) 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航空사 AirAsia
...
_SLIDE_1_
A
i
r
A
s
i
a
아시아 최고의 저가航空사Air Asia
_SLIDE_2_
목 차
Contents
Ⅰ. 서론
Ⅱ. 본론
Ⅲ. conclusion(결론)
Ⅳ. reference 및 출처
선정 동기
기업紹介(소개) 및 동향
기업紹介(소개)
기업미션&core전략(戰略)
AirAsia 최고경영자
Ⅱ. 본론
Air Asia 상황分析(분석)(외부環境)
Air Asia 기업環境(SWOT分析(분석))
Air Asia 경영전략(戰略)
STP
4Ps전략(戰略)
글로벌(marketing 경영전략(戰略) )
현지화 전략(戰略)
위기관리 전략(戰略)
경쟁사와의 경영전략(戰略) 비교
Ⅲ. conclusion(결론)
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plan
Ⅳ. reference 및 출처
reference 및 출처
Q&A
_SLIDE_3_
1. 서론 (1) 선정동기
현재 航空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2000년대 글로벌 금융위기 고유가 문제 등)
-`위기를 기회 삼아 전략(戰略) 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航空사 AirAsia
우리는 저가 航空사임에도 불구하고 세계 주요 航空사 11위에 오른 에어아시에 대해 연구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여 선정하게됨.
_SLIDE_4_
1. 서론 (2) 기업紹介(소개)
에어아시아(AirAsia)
아시아 航空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말레이사아의 저
가 航空사
슬로건 “모든 이가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을 때 까지!”
세계최초 유류할증료를 없앤 공격정인 운임정책 이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여 세계 순위 航空사 순
위 11위 기록
_SLIDE_5_
1.서론 - (3) 기업미션&core전략(戰略)
기업미션
종업원이 대가족의 일원으로 대우 받는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세안 브랜드를 창출
모든 사람들이 비행할 수 있도록 가장 저렴한 요금을 실현
비용을 낮추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수용함으로써 가장 높은 품질의 상품을 유지
core전략(戰略)
안전최우선
航空기 활용 증대
업무 간소화
린(Lean…(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