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analysis(분석) 과 이브생로랑 SWOT,STPanalysis(분석) 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ithub5 | bithub.co.kr report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analysis(분석) 과 이브생로랑 SWOT,STPanalysis(분석) 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ithub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5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analysis(분석) 과 이브생로랑 SWOT,STP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6 06:56

본문




Download : 이브생로랑.hwp




총 15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총 15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이브생로랑_hwp_01.gif 이브생로랑_hwp_02.gif 이브생로랑_hwp_03.gif 이브생로랑_hwp_04.gif 이브생로랑_hwp_05.gif 이브생로랑_hwp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1. 이브 생 로랑 브랜드introduce

2. 이브 생 로랑 인물introduce

3. 명품브랜드의 의미

4. 프랑스 패션사업의 발전

5. 명품시장 상황分析

6. 이브생로랑 기업 History

7. 입생로랑 주요 상품라인

8. 이브생로랑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9. 이브생로랑 STP分析
(1) Segmenta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10. 이브생로랑 marketing 전술
(1) 文化marketing
(2) 페미니즘 marketing
(3) 콜라보레이션 marketing
(4) 한정판 marketing
(5) PPL marketing

이브 생 로랑은 1961년 프랑스의 디자이너 이브 생 로랑(Yves Saint Laurent)과 파트너 피에르 베르제(Pierre Berge)가 론칭한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오트 쿠튀르(Haute Couture) 컬렉션으로 스타트했고 레디투웨어(Ready to Wear) 컬렉션으로 라인을 확장하며 상류층의 특권이던 패션쇼에 젊은 감성을 도입했다. 이브 생 로랑은 르 스모킹(Le Smoking)을 비롯하여 몬드리안 룩(Mondrian Look), 사파리 룩(Safari L…(省略)

[이브생로랑,마케팅연구],이브생로랑(입생로랑),브랜드분석과,이브생로랑,SWOT,STP분석및,마케팅전략,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포트입니다.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analysis(분석) 과 이브생로랑 SWOT,STPanalysis(분석) 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Download : 이브생로랑.hwp( 49 )




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 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analysis(분석) 과 SWOT,STPanalysis(분석) 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보고서입니다.
전체 41,3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