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 bithub5 | bithub.co.kr report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 bithub5

본문 바로가기

bithub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8 00:04

본문




Download :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hwp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3) 가치/지각 부등성theory 2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순서

Download :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hwp( 12 )


<표 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concept(개념) 비교 2
국내기업



Ⅲ.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5
2) 데이터마이닝 8
2. 고객만족의 형성theory 2

3. CRM의 종류 7
(3) 재구매의도 4
(3) 협업 CRM 시스템(collaborative CRM System) 9
1) 데이터웨어하우스와 데이터마트 8

2) CTI(Computer telephone integration) 8
(1) 불평행동(complaint behaviors) 3



<그림 1>구매 후 행동과정 5
(2) 공정성 theory 2

1. 고객만족의 정의 1
3. 고객만족/불만족의 효과(效果) 3
목 차
(2) 운영 CRM 시스템(Operation CRM System) 8
Ⅰ. 서론 1
5. CRM과 eCRM의 차이 10
6. CRM의 목적 10
(1) 정보 수집 방법의 차이 10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3021_05_.gif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표 목차
(2) 구전(word of mouth) 3
3) 고객지원서비스시스템(Customer support & service System) 9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CRM의 도입배경 및 발전과정 9

<표 2> CRM의 정의 6



1. CRM의 concept(개념) 5
1) 영업활동자동화시스템(SFA: Sales force automation) 8
그림 목차
2. CRM의 특징 7









<표 3> 고객관리의 시대적 변천과정 10
(1) 分析 CRM 시스템(Analytical CRM System) 8
(1) 기대/불일치 패러다임 2
3) OLAP(On-line analytical processing) 8

(2)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차이 10
Ⅱ. 고객만족 1
설명
다.
Total 41,3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