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도 5급 행정직 공채시험 문제 및 답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0:59
본문
Download : 2012년도 5급 행정직 공채시험 문제 및 답안.hwp
수동적인 학습자를 가정하고, 사회적 환
경은 발달에 전적으로 책임이 있따
<관점 3>
⦾…(skip)
레포트/사범교육
이 글은 피아제, 비고츠키 그리고 행동주의에 관한 내용입니다. 학습은 발달에 뒤따라오며, 이미 발견된 구
조를 증명하는 것이다. 학습자들은 사회적 環境(환경)에서 이미
만들어진 정보를 받아들인다. 일단 피아제와 비고츠키는 구성주의적 입장을 가진 학자로 기존 전통적 입장을 가진 행동주의와는 대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관점 2>
⦾ 특징 : 발달은 전적으로 학습의 결과이다. 일단 피아제와 비고츠키는 구성주의적 입장을 가진 학자로 기존 전통적 입장을 가진 행동주의와는 대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 특징 : 발달이 학습에 선행한다. 그리고 피아제는 발달단계에 따른 학습을 주장하였으며 비고츠키는 근접발달영역을 채움으로서 학습이 일어난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없음
<관점 1> 학습과 발달은 분리된 것이다. 그리고 피아제는 발달단계에 따른 학습을 주장하였으며 비고츠키는 근접발달영역을 채움으로서 학습이 일어난다고 주장하였습니다. , 2012년도 5급 행정직 공채시험 문제 및 답안사범교육레포트 , 피아제 비고츠키 구성주의 행동주의 ZDP 근접발달영역 사회적 구성주의 근접발달이론 발달 학습
순서
피아제,비고츠키,구성주의,행동주의,ZDP,근접발달영역,사회적,구성주의,근접발달이론,발달,학습,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2012년도 5급 행정직 공채시험 문제 및 답안.hwp( 34 )



2012년도 5급 행정직 공채시험 문제 및 답안
이 글은 피아제, 비고츠키 그리고 행동주의에 관한 내용입니다. 학습자와 사회적 環境(환경) 간의 관계와 관련해 능
동적인 학습자를 가정하고, 사회적 環境(환경)은 학습자의 능력을 발달시키
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하지 않는다.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