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와 학습과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6:56
본문
Download : 교수와 학습과 교육.hwp
따라서 학생의 이해력을 넘어서는 것을 가르치는 것(over-teaching)과 …(省略)
,사범교육,레포트
다. 학생의 인지적 상태에 맞추지 못하다 보면, 학생이 교과를 이미 알고 있어서 가르치는 일이 성립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미 알고 있는 것을 배울 수는 없는 노릇이다.교수teaching와학습 , 교수와 학습과 교육사범교육레포트 ,
교수와 학습과 교육에 대한 글입니다. 교사가 어떤 사람에게 그것을 배우게 할 목적으로 몇몇 교과들을 제시했는데, 그 제시가 학생의 이해력 수준을 넘어서는 까닭에 학생이 그것을 학습하는 일이 원칙상 불가능한 사태가 발생할 수 있다 만일 어떤 사람이 자연수의 槪念과 연산 방법을 모르는 아동에게 분수의 槪念과 연산 방법을 설명(說明)한다면, 우리는 그것이 단순히 나쁜 교수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전혀 교수가 아니라고 말할 것이다.
설명
Download : 교수와 학습과 교육.hwp( 81 )
교수와 학습과 교육
교수teaching와학습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교수의 셋째 조건은 우리가 준비성 조건이라고 부르는 것이며, 학습자의 인지적 상태를 고려하는 것이다.
교수와 학습과 교육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