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유아용비데 마케팅전술 > bithub5 | bithub.co.kr report

유아용비데 마케팅전술 > bithub5

본문 바로가기

bithub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아용비데 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0:08

본문




Download : 유아용비데 마케팅전략.ppt






유아용비데%20마케팅전략_ppt_01.gif 유아용비데%20마케팅전략_ppt_02.gif 유아용비데%20마케팅전략_ppt_03.gif 유아용비데%20마케팅전략_ppt_04.gif 유아용비데%20마케팅전략_ppt_05.gif 유아용비데%20마케팅전략_ppt_06.gif
유아용비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유아용비데 마케팅전략 , 유아용비데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유아용비데 마케팅전략

설명

Download : 유아용비데 마케팅전략.ppt( 67 )


유아용비데 마케팅전술


유아용비데 마케팅전술

유아용 비데의 marketing 전략(strategy)
목차
선정동기 및 제품紹介(소개)

제품analysis

STPanalysis

Marketing Mix

선정 동기 및 제품紹介(소개)
선정동기 및 제품紹介(소개)
150억 짜리 아이디어
제품 analysis
제품 analysis - 기능
간단한 작동 방법

한 자리에서 용변 처리

요람으로도 활용 가능
제품 analysis - SWOT analysis(경쟁사)

높은 인지도

우수한 판매전략(strategy)과 판매망
유아용 비데의 부재

Well-Being culture
혼수 시장의 확대
비데 시장의 성장

치열한 경쟁

소비자 욕구의 다양성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제품 analysis - SWOT analysis(자사)
신제품

유아용 비데 시장은 블루오션
자사의 낮은 인지도

소비자들의 인지 부족

건강 관련 관심 증대
비데 시장 성장
키즈 산업 성장
육아문제 해결책 제시

새로운 제품의 판로 모색

투자 미비시 제품의 사양 가능
Strength
Weakness
Threat
Opportunity
STP analysis
STP analysis - Segmentation
0~3세 유아가 있는 가정

3~7세의 어린이가 있는 가정

7세 이상의 어린이가 있는 가정
STP analysis - targeting

0~3세의 유아가 있는 가정

0~3세의 유아들의 용변 처리 도우미


STP analysis - Positioning
완전한 유아용

육아의 필수품

아이를 위한 최선의 선택

깔끔하고 청결한 이미지
Marketing Mix ? 4P
Marketing Mix - product

제품 디자인

높은 활용도

기능적 편의
Marketing Mix - Promotion

제품의 브랜드화

‘시용 행사’ 의 실시

장기 대여 제도
Marketing Mix - Place

판매 방법

유통 경로 의 확장


Marketing Mix - Price

초기 비용의 추가적 출혈…(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Total 41,3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