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성공과 미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7:03
본문
Download : 미샤의 성공과 미래.ppt
또 다른 경쟁자는 저가브랜드가 아닌 태평양이나 엘지 생활건강과 같은 화장품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는 기업인데 저가 시장 내에서는 상대적으로 신규 경쟁자들 보다 위협이 적으…(skip)
다.미샤(MISSHA)의성공마케팅전략분석 , 미샤의 성공과 미래경영경제레포트 ,
미샤의 성공과 미래
Download : 미샤의 성공과 미래.ppt( 50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미샤의 marketing 戰略에 대해서 화장품 시장 및 미샤의 등장배경을 살펴보고, 경쟁사 analysis(분석) 및 SWOTanalysis(분석) 을 통한 analysis(분석) 과 향후 발전대안에 대한 내용을 담은 발표용 입니다. 슬라이드 노트내에 발표내용을 자세히 담았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슬라이드 노트내에 발표내용을 자세히 담았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미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화장품 시장 및 미샤의 등장배경을 살펴보고, 경쟁사 분석 및 SWOT분석을 통한 분석과 향후 발전방안에 대한 내용을 담은 발표용 자료입니다.
미샤(MISSHA)의성공marketing 戰略analysis(분석)
• 미샤의 연혁
• 화장품 시장 분석
• 미샤의 등장배경 및 성공전략(戰略) 분석
• 경쟁사 비교분석
• 問題點 및 향후 발전 방향
• SWOT 분석
• 향후 발전 방법
● 경쟁사 비교분석
❑ Competition
▪ 신규 경쟁자의 등장 → 초저가 브랜드라는 동일한 관념으로 저가 화장품 시장에 등장
→ `THE FACESHOP`과 `dodo club`이 가장 강력한 경쟁자
→ 초저가의 측면에서 가격 차별성 저하
→ Off-line 매장의 입지 차별성 없음
▪ 기존 경쟁자의 위협 → 초저가 브랜드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신규 경쟁자들보다 위협이 적음
→ 장기적 측면에서 시장의 變化(변화)에 따른 경쟁자로 대처해야 함
다음은 경쟁사 비교 분석입니다. 미샤가 초저가 전략(戰略) 이 시장 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자 초저가 브랜드라는 동일한 관념으로 저가 화장품 시장에 등장하는 신규 경쟁자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The face shop`과 `dodo club`이 있는데 초저가의 측면에서 가격 차별성과 Off-line매장의 입지 차별성이 없어 그 경쟁은 더욱 치열할 것으로 展望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