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롯데마트 기업紹介 및 역싸와 특징紹介, 중국진출 성공instance(사례), 해외진출 성공戰略, marketing 戰略, STP戰略, SWOT분석, 4P戰略,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bithub5 | bithub.co.kr report

롯데마트 기업紹介 및 역싸와 특징紹介, 중국진출 성공instance(사례), 해외진출 성공戰略, marketing 戰略, STP戰略, SWOT분석, 4P戰略,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bithub5

본문 바로가기

bithub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마트 기업紹介 및 역싸와 특징紹介, 중국진출 성공instance(사례), 해외진출 성공戰略, marketing 戰略, 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5:25

본문




Download : 롯데마트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hwp







(4)SWOT분석
다.



순서

Download : 롯데마트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hwp( 64 )


(3)중국할인점(대형마트) 상황 및 속성
롯데마트는 오늘(17일) china 베이징에서 Makro(이하 마크로)를 운영중인 CTA Makro¹ (스위스 SHV, china 국영기업 CTA 지분 보유 비율이 각각 49%, 51%)의 지분 49%를 5천 760만 유로 (한화 약 780억원)에 인수하기로 계약해 마크로의 경영권을 취득하게 됐다.


(3)중국진출戰略
마크로는 작년 연간 매출액이 1,500억원, 당기순이익이 35억원으로 추정되며, 현재 베이징에 5개점, 톈진에 2개점을 운영 중이다.
롯데마트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2553_01.jpg 롯데마트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2553_02_.jpg 롯데마트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2553_03_.jpg 롯데마트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2553_04_.jpg 롯데마트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2553_05_.jpg
롯데마트는 china government 의 최종 승인을 받은 후, 내년중으로 영문표기 LOTTE MART 와 china어 상호 樂天滿意得(러티엔만이더)으로 이름을 바꿀 예정이며 “북경올림픽을 기점으로 현재 700조원 규모(참고. 한국 유통시장 규모 160조원)의 china 내수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돼 지금이 china 진출의 적절한 타이밍” 이라고 진출 배경을 설명(說明)했다.설명






롯데마트 기업소개 ,롯데마트 역사와 특징소개, 롯데마트 중국진출 성공사례, 롯데마트
4.結論(결론)
3.롯데마트의 중국진출
지난 1997년 신세계 이마트의 china 진출 이후 11년이 늦은 이번 롯데마트의 china 진출로 china대륙에서의 토종기업간 한판 승부도 향후 유통시장의 관전포인트가 됐다. 이마트가 베이징에는 2개 지점의 부지를 확보한 수준이지만 상하이, 톈진 중심으로 점포를 확대 해 china 내 10개 점포를 보유하고 있으며 내년도부터 연간 10개 점포를 오픈할 예정이며, 2009년 물류센터 신설을 goal(목표) 로 준비중이다.





(2)중국진출상황
(1)중국소비시장 상황
롯데마트(대표 노병용)가 네덜란드계 china 대형마트 체인Makro를 인수, china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롯데마트 紹介

(1)중국진출배경

1.들어가며

롯데마트 기업紹介 및 역싸와 특징紹介, 중국진출 성공instance(사례), 해외진출 성공戰略, marketing 戰略, STP戰略, SWOT분석, 4P戰略,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1. 들어가며 (1)중국소비시장 현황 (2)중국유통시장 현황 및 특성 (3)중국할인점(대형마트) 현황 및 특성 2.롯데마트 소개 3.롯데마트의 중국진출 (1)중국진출배경 (2)중국진출현황 (3)중국진출전략 (4)SWOT분석 4.결론
1. 들어가며
(2)중국유통시장 상황 및 속성

내년 초 베이징에 1개점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어서 이번 계약을 체결한 롯데마트는 베이징에 6개, 톈진에 2개점을 보유하게 된다된다.
Total 41,3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