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서든어택` 흥행史 다시 썼다 > bithub5 | bithub.co.kr report

`서든어택` 흥행史 다시 썼다 > bithub5

본문 바로가기

bithub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든어택` 흥행史 다시 썼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2:04

본문




Download : 080324111229_.jpg




장동준기자@전자신문, djjang@
순서
`서든어택` 흥행史 다시 썼다





 서든어택의 1위 질주는 당분간 계속될 展望이다.

 국산 게임 중 가장 호응이 높은 리그 종목도 서든어택이다. 이전까지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스페셜포스’로 71주 동안 1위 자리를 지켜 기록을 갖고 있었다.

`서든어택` 흥행史 다시 썼다



 서든어택은 회원수 1500만명, 최고 동시접속 23만명을 기록한 국내 대표 전투게임이다.

 2위부터 6위까지의 게임이 6∼8% 사이의 점유율로 혼전을 벌이고 있지만 서든어택은 홀로 두 자릿수를 기록 중이다.

 서든어택 개발사인 게임하이는 서든어택의 인기 비결에 대해 “사운드를 실제 자연음으로 녹음해 사실감을 더했고, 그래픽 또한 실제에 가까운 동작으로 현실감을 높였다”며 “상대적으로 구형 PC에서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게 만든 점도 중요했다”고 설명(explanation)했다. 서든어택은 현재 PC방 점유율 13% 대를 꾸준히 유지하며 2위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4%포인트 이상 앞서 있따
`서든어택` 흥행史 다시 썼다
레포트 > 기타


 CJ인터넷(Internet)(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 권종인)가 개발한 서든어택이 게임전문 조사 기업인 게임트릭스가 발표하는 PC방 on-line 게임 이용 순위에서 23일로 최장수인 7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작년에 20여 개의 전투게임이 출시됐지만 CJ인터넷(Internet) 측 자료(資料)에 따르면 서든어택은 전투게임 시장 점유율 63%를 차지하고 있따
설명

다. 더욱이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나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2’ 등 기대작이 빨라야 3분기에 출시될 예정이어서 서든어택의 1위 유지는 무난해 보인다.
`서든어택` 흥행史 다시 썼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Download : 080324111229_.jpg( 64 )


국민 전투게임 ‘서든어택’이 게임 흥행사를 다시 썼다.
 정영종 CJ인터넷(Internet) 사장은 “서든어택은 이미 글로벌 e스포츠로서의 모든 요소를 갖췄다”며 “올해는 서든어택이 국내뿐 아니라 동남아를 스타트으로 세계적 게임으로 성장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초 온게임넷에서 방송된 ‘서든어택 4차 마스터리그’ 개막전은 13세부터 25세 남자시청자의 점유율이 13.02%를 기록, 스타크래프트 경기 못지 않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Total 41,3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