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익 체인 ] 서비스 이익 체인 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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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1-07 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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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례로 연구 결과는 존스와 사세르로 하여금 고객만족과 충성도간의 곡선에서 이른바 인질(hostages) 그룹, 사도(apostle) 그룹, 용병그룹 그리고 테러리스트 그룹 등의 3가지 주요 그룹들로 나누어 재미있는 접근 방법을 보여주고 있따 고객-종업원 '만족거울' 관리 만족거울이라는 말은 벤자민 쉬나이더(Benjamin…(생략(省略))
□ The Service Profit Chain , 서비스 이익 체인 , 서비스 이익체인의 자본화 , 경영을 위한 서비스 이익체인의 시사점, 고객가치방정식에 의한 관리 , 고객의 신뢰성 구축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 개념 , , , , , , , , FileSize : 42K , [서비스 이익 체인 ] 서비스 이익 체인 서평 감상서평레포트 , 서비스 이익 체인 서비스 이익체인의자본화 고객가치방정식에 의한 관리
[서비스 이익 체인 ] 서비스 이익 체인 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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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감상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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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Service Profit Chain , 서비스 이익 체인 , 서비스 이익체인의 자본화 , 경영을 위한 서비스 이익체인의 시사점, 고객가치방정식에 의한 관리 , 고객의 신뢰성 구축을 통한 새로운 marketing 개념(槪念) , , , , , , , , reference(자료)크기 : 42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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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총체적 고객 만족의 실현 여기서는 고객 만족과 수익성간의 관계를 집중적으로 분석하고 있따 고객 충성도와 수익성에 끼치는 고객 만족의 effect력을 측정(測定) 하는 작업은 수익성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만족에 대대적으로 투자하는 strategy을 권장한다. 3R은 고객과의 관계 유지(Retention), 관련된 신제품 및 서비스 판매(관련제품 판매 : Related Sales of New Products and Services) 그리고 주변전파 (Referral) 등이다. □ The Service Profit Chain
서비스 이익 체인
서비스 이익체인의 자본화
경영을 위한 서비스 이익체인의 시사점
고객가치방정식에 의한 관리
고객의 신뢰성 구축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 관념
고객의 신뢰성 구축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 관념 여기서는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정의(定義)가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따 기존의 4P에 3R을 추가해야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