創業전 반드시 읽어야 할 미니북 : the twenty-first century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6 08:20본문
Download : 21세기 마케팅 전략.pptx
그러지 아니하고 충동적으로 창업을 하면 반드시 실패하고 투자된 자금의 소진을 가져오게 됩니다. 그러지 아니하고 충동적으로 創業을 하면 반드시 실패하고 투자된 자금의 소진을 가져오게 됩니다.창업은 사전에 충분히 필요한 학습을 하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창업을 하시기를 권고 드리며 이 미니책자는 , 창업전 반드시 읽어야 할 미니북 : 21세기 마케팅 전략기타사업계획 , 창업전 반드시 읽어야 할 미니북 : 21세기 마케팅 전략
다.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創業을 하시기를 권고 드리며 이 미니책자는
1. marketing 의 定義(정이)
2. 판매촉진
3. 差別화
4. 누리망 marketing
5. 고객감동 실전 marketing
6. 홍보책략
01. marketing
기존
.타겟 marketing
.대기업 위주
.자동화 지향
.거래적 槪念
.판촉위주
21 세기(世紀)
.1:1 / 맞춤 / DB marketing
.중소기업의 marketing 도입
.정보화 지향
.관계적 槪念
.사회적, 環境(환경) 친화적 marketing
.우수고객 우대책략
.marketing 목표(goal): 매출액, 시장점(長點)유율, 브랜드자산,고객자산
.상황 analysis(분석) : 고객analysis(분석) , 자사analysis(분석) , 경쟁analysis(분석)
.marketing 책략: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STP)
.실행 책략: 상품, 가격, 유통, 촉진 (4P)
.통계: 성과 확인, 목표(goal)와 비교, 요인 analysis(분석) , 시정조치
STP 책략
STP 란 marketing 책략을 수립할 때의 기본적인 바탕
S:Segmentation
소비자층을 세분화하여 구분하는 작업
T:Targeting
세분화 시장의 매력도와 자사의 능력을 고려하여 공략 가능한 세분시장 선정
P:Positioning
소비자들에게…(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21세기 마케팅 전략.pptx( 72 )
창업전,반드시,읽어야,할,미니북,:,21세기,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순서
創業전 반드시 읽어야 할 미니북 : the twenty-first century 마케팅 전략(戰略)
본 data(자료)는 創業이나 개업을 하시는 분들이 創業전 또는 개업전에 반드시 읽어야 할 관련 요점한 미니책자 the twenty-first century 마케팅 전략(戰略) 입니다.
사업계획/기타
설명
創業은 사전에 충분히 필요한 학습을 하고 준비를 해야 합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개업을 하시는 분들이 창업전 또는 개업전에 반드시 읽어야 할 관련 정리한 미니책자 21세기 마케팅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