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포스코건설과 GS건설 > bithub6 | bithub.co.kr report

포스코건설과 GS건설 > bithub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6

포스코건설과 GS건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02:43

본문




Download : 포스코건설과 GS건설.pptx




포스코건설과 GS건설 , 포스코건설과 GS건설경영경제레포트 , 포스코건설과 GS건설



Download : 포스코건설과 GS건설.pptx( 29 )




포스코건설과,GS건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POSCO건설 & GS건설

_SLIDE_2_

1
기업 intro

2
SWOT analysis
3
STP analysis

4
4P analysis

5
고객 서비스 관리

해외 진출 및 앞으로의 동향
6
_SLIDE_3_
the #`의 의미
`고객에 앞서 반보 더 먼저 생각한다’는 의미로서 단순한 상품이 아닌 명품을 제공한다는 장인정신을 형상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전개가 가능(space #, green #, intelligent # 등) 한 브랜드.

_SLIDE_4_

기존 LG건설 ‘LG빌리지’에서,
신규 주택 브랜드 GS건설 ‘자이(Xi)’런칭(2002.9.25.)
성공적인 광고 marketing
아파트선호도 및 인지도 2위, 광고 선호도 1위 달성
아파트 브랜드 시대의 대표 주자
자이(Xi)의 탄생

_SLIDE_5_
The# SWOT analysis
Strength
Weakness
-기업 브랜드 후광效果
-친숙한 브랜드 네이밍

-소비자의 브랜드 이미지 미비
-경쟁사들과의 치열한 전쟁
Opportunity
Threats
-경쟁 업체의 環境(환경) 포지셔닝의 미개발

-높은 진입장벽
-광고效果가 적음
-건설업계 전체에 대한 불황
_SLIDE_6_
XI SWOT analysis
Strength
Weakness
-높은브랜드 평판
-기업 재무 안정
-고객관리 프로세스 체계화
-낮은 인지도
-생소한 브랜드 네이밍
-스타marketing 의 한계
Opportunity
Threats
-뉴타운 조성
-여가시간 증가
-아파트 브랜드와 사회적 지위의 연계성
-유사 컨셉의 경쟁사
-環境(환경)문제의 대두
_SLIDE_7_
The# STP
1. Segmentation

■ 인구통계적 세분화 : 성별, 연령별, 직업별, 소득별
■ 지리적 시장 세분화 : 도시규모, 위치
■ 심리적 세분화 : 개성, 사회계층, 라이프 스타일
_SLIDE_8_
The# STP
2. Targeting
■ 선…(省略)






포스코건설과%20GS건설_pptx_01.gif 포스코건설과%20GS건설_pptx_02.gif 포스코건설과%20GS건설_pptx_03.gif 포스코건설과%20GS건설_pptx_04.gif 포스코건설과%20GS건설_pptx_05.gif 포스코건설과%20GS건설_pptx_06.gif


순서

포스코건설과 GS건설
포스코건설과 GS건설

다.
전체 41,2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