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사이버 교육의 평가영역 및 평가기준 > bithub6 | bithub.co.kr report

사이버 교육의 평가영역 및 평가기준 > bithub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6

사이버 교육의 평가영역 및 평가기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1:54

본문




Download : 사이버교육의 평가영역 및 평가준거에_숙명여대_200111 .doc




대상으로 하는 학습자의 수 및 규모는 어느 정도인가? 학습자들의 선수 지식과 기술 수준은 어느 정도인가? 학습자들은 각기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가진 이질적인 집단으로 구성되어 있는가? 또는 어느 정도 비슷한 경험 및 지식을 가진 동질적인 집단으로 구성되어 있는가? 전통적인 교실학습방식으로 하는 것이 더 效果(효과)적인 방법은 아닌가? 사이버교육 보다 더 효율적이고 效果(효과)적인 학습방법은 없는가? 등의 질문을 짚어볼 필요가 있다아 „. 사이버교육program 개발 시 지속적인 평가가 이루어지고 있는가? 사이버교육 program 개발을 위한 분석,설계,개발,운영,평가 단계 중 각 단계에서의 지속적인 평가과정은 필수적이다.
<사이버교육의 구성요소 및 평가영역>, <사이버교육의 평가영역에 따른 구체적인 평가 준거>, 자료크기 : 182K

설명

사이버교육,인터페이스,사이버학습,시스템,사범교육,레포트



사이버교육의%20평가영역%20및%20평가준거에_숙명여대_200111%20_doc_01.gif 사이버교육의%20평가영역%20및%20평가준거에_숙명여대_200111%20_doc_02.gif 사이버교육의%20평가영역%20및%20평가준거에_숙명여대_200111%20_doc_03.gif 사이버교육의%20평가영역%20및%20평가준거에_숙명여대_200111%20_doc_04.gif 사이버교육의%20평가영역%20및%20평가준거에_숙명여대_200111%20_doc_05.gif 사이버교육의%20평가영역%20및%20평가준거에_숙명여대_200111%20_doc_06.gif


<사이버교육의 구성요소 및 평가영역>
<사이버교육의 평가영역에 따른 구체적인 평가 준거>

1. 사이버교육이 최선의 선택인가? 사이버교육을 무조건 도입하는 것보다는 사이버교육이 시간 및 비용, 학습效果(효과)에 있어서 면대면교육 등 기존교육방법보다 효율적이고 效果(효과)적인 방법인지를 확신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평가단계에서 이루어지는 총괄평가와 함께 각 단계에서의 형성평가는 질높은 사이버교육program을 산출해 내기 위한 필수요소라 할 수 있다아 각 단계에서의 중간평가결과는 …(투비컨티뉴드 )

<사이버교육의 구성요소 및 평가영역>, <사이버교육의 평가영역에 따른 구체적인 평가 준거>, FileSize : 182K , 사이버 교육의 평가영역 및 평가기준 사범교육레포트 , 사이버교육 인터페이스 사이버학습 시스템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사이버교육의 평가영역 및 평가준거에_숙명여대_200111 .doc( 11 )


사이버 교육의 평가영역 및 평가기준
순서



다.
전체 41,2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