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bithub6 | bithub.co.kr report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bithub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6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6:07

본문




Download :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여유로운 생활을 선택하는 다
운 시프트 삶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위클리포커스” 한국인의 여가가 변하고 있따” 2xxx.9

아웃도어 활동 증가와 아웃도어 시장 증가 이유
Situational analysis
아웃도어 활동의 증가로 아웃도어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따
10년간 가장 큰 여가의 증가는 아웃도어 활동
주 5일제가 일반화 되면서 여가 시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주말여행, 등산 트래킹, 캠핑 등을 즐기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 났다. 야외에서 편안하게 즐기면서도 멋스러움을 잃지 않으며, 등산뿐만 아니라 각종 레저와 외출할 때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따

-연세대학교 실전 marketing 학회 opus yonsel 2xxx
Situational analysis
1999년
2009년
變化(변화)
전체여가활동시간(분)
281
310
+39
미디어이용(%)
50
47
-3
취미와 그 외 여가 활동(%)
15
15
0
스포츠 및 집 밖의 레저활동(%)
7
11
+4
종교활동(%)
4
5
+1
일반인의 학습(%)
4
5
+1
관람 및 文化(문화)행사참여(%)
1
2
+1
교제 및 여가 활동 관련 물품구입(%)
1
1
0
참여 및 봉사활동(%)
1
1
0
여가활동 중 레저활동의 증가
Situational analysis
미래의 잠재고객으로의 influence력있는 20대
아웃도어 브랜드의 다운 에이징화

야외에서 레저 활동을 즐겨야만 아웃도어룩을
입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기능성과 튼튼한 내구성,
세련된 디자인 모두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욕구를 충족 시…(투비컨티뉴드 )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Download :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34 )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설명
K,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K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


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레포트/경영경제






-文化(문화)일보 2xxx.3.10
아웃도어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직장인의 46.1% ‘현재보자 연봉이 낮아도 휴가일
수가 더 많고 자유롭게 휴가를 사용할 수 있다면 충분히 이직할 마음 있다 고 응답했다. 이는 소득
과 사회적 지위다.
전체 41,2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