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유한킴벌리경영-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bithub6 | bithub.co.kr report

유한킴벌리경영-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bithub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6

유한킴벌리경영-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7:13

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3_

생리대 시장分析(분석)



SWOT



STP



7P



시사점



Q & A



contents
소비자 分析(분석)



_SLIDE_4_
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
_SLIDE_5_

環境(환경)分析(분석)
원 천
설 명
전술적 의미
경제 / 문화적
環境(환경)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
생리에 대한 인식變化(변화)
環境(환경)보호의 중요성 강조
소비자 욕구 다양화
활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 출시
적극적인 마케팅이 가능
친環境(환경) 제품 출시
기술적 環境(환경)
기능 및 디자인에 대한 욕구
옷 맵시 디자인까지 고려한 감각적 상품출시
법적 / 정치적
環境(환경)
독성물질 및 이물질 발견됨
제조과定義(정의) 투명함
안정성 확보
인구통계학적
環境(환경)
…(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유한킴벌리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4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유한킴벌리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유한킴벌리경영-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유한킴벌리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한킴벌리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경영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유한킴벌리경영-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유한킴벌리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유한킴벌리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유한킴벌리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유한킴벌리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유한킴벌리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유한킴벌리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유한킴벌리
한국 P&G
_SLIDE_2_

Executive Summary
생리대 시장은 타 소비재 시장과는 달리 고유한 특성(特性)을 지니고 있따 그리고 시대의 變化(변화)에 따라 시장의 環境(환경)이 變化(변화)하고 있따 또한 시장의 環境(환경)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인식과 구매 패턴의 變化(변화)로 인해 시장의 판도가 끊임없이 바뀌고 있따

P&G의 위스퍼는 최초로 출시한 ‘날개형 생리대’라는 제품의 기능적인 강점을 가지고 시장을 주도했다. 이에 유한킴벌리는 P&G에 내준 M/S를 찾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그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였다.

생리대 시장은 단순 소비재 시장을 뛰어넘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야 하는 시장이다. 그 결과 M/S 1위는 유한킴벌리의 차지가 되었다.
현 시점에서의 유한킴벌리와 P&G의 새로운 마케팅전술을 分析(분석)하고 시사점을 찾아보도록 하겠다. 그리고 소비재 시장에서의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는 시장이기도 하다. 하지만 P&G는 ‘위스퍼’라는 브랜드의 인지도와 평준화된 기능적인 측면만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실시하였다.
전체 41,2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