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update] 산 소주 marketing 경영strategy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 bithub6 | bithub.co.kr report

[update] 산 소주 marketing 경영strategy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 bithub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6

[update] 산 소주 marketing 경영strategy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7:20

본문




Download : 산 소주 마케팅 경영전략 - 산 속에 자유가 있다.ppt




*^^*참이슬 , 산 소주 마케팅 경영전략 - 산 속에 자유가 있다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산 소주 marketing 경영strategy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다.
Ⅰ. 상황 分析(분석)
• 시장分析(분석)
• 경쟁사分析(분석)
• 자사分析(분석)
• 외적조건
• SWOT 分析(분석)

Ⅱ. 기본 계획
• 목 표
• 타켓 설정
• 기본 전략(戰略)
• Concept
• 행사 장소
• 행사 기간
• 행사 구성

Ⅲ. 세부 실행 계획

Ⅳ. 예산 계획


❑ 참眞이슬露
❍ 제품 특징
• 맑고 깨끗함. 부드러움을 컨셉으로 함.
• 대나무 숯 여과 과정을 이용해 불순물 및 냄새 제거
• 저도주 시장 최초로 개척
❍ M/S
• 작년 수도권시장 97.5% 최고 점유율 기록
• 2001년 4월말 현재 전국시장 51.2%, 총판매량 20억병 돌파
❍ SP전략(戰略)
• 전국 소주 도매상 초청 20억병 돌파 자축 파티 등 도매상 공략
• 이영애 등의 여성 모델을 내세워 맑고 깨끗한 제품 이미지 강조
• 산의 Promotion 진행상황에 따른 대응방침

3. 자사 分析(분석)

❑ 산의 기획 배경
❍ 최근 음주 소비자들의 Needs 빠르게 change(변화)
❍ 소주다운 소주를 원하면서도 숙취 걱정 / 건강 생각
➔ 기존 제품에 대한 불만요인제거, 소비자의 Needs 충족 ➔ ‘山’탄생

❑ 산의 컨셉 및 특징
d…(To be continued )
설명
참이슬
산%20소주%20마케팅%20경영전략%20-%20산%20속에%20자유가%20있다_ppt_01.gif 산%20소주%20마케팅%20경영전략%20-%20산%20속에%20자유가%20있다_ppt_02.gif 산%20소주%20마케팅%20경영전략%20-%20산%20속에%20자유가%20있다_ppt_03.gif 산%20소주%20마케팅%20경영전략%20-%20산%20속에%20자유가%20있다_ppt_04.gif 산%20소주%20마케팅%20경영전략%20-%20산%20속에%20자유가%20있다_ppt_05.gif 산%20소주%20마케팅%20경영전략%20-%20산%20속에%20자유가%20있다_ppt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산 소주 마케팅 경영전략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상황analysis을 통해 marketing strategy을 계획한 data(資料)입니다. 상황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계획한 자료입니다. 필요하신 분에게 아무쪼록 활용이 되시길 빌며,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필요하신 분에게 아무쪼록 활용이 되시길 빌며,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ppt( 95 )


두산 `산`소주 marketing strategy기획안 부제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입니다. *^^*







두산 `산`소주 마케팅 전략기획안 부제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입니다.
전체 41,2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