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광고학] 간접광고의 efficacy에 관한 연구 - 국내 PPL사례 기준 > bithub6 | bithub.co.kr report

[광고학] 간접광고의 efficacy에 관한 연구 - 국내 PPL사례 기준 > bithub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6

[광고학] 간접광고의 efficacy에 관한 연구 - 국내 PPL사례 기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3:14

본문




Download : [광고학] 간접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국내 PPL사례 기준.hwp




영화 개봉 후 수개월만에 Reese`s Pieces의 매출 신장률은 65%에 달했고 그로 인해 미국의 초콜렛 회사 2위였던 Hurshey Food는 단숨에 시장 점유율 1위로 올라서게 되었다. 협찬의 대가로는 협찬금일수도 있고 협찬상품 그 자 체일수도 있따
PPL은 원래 영화제작시 소품담당자가 영화에 사용할 소품들을 배치하는 업무를 말하였는 데 과거 영화제작자들은 영화에 필요한 소품을 확보하기가 곤란하였기 때문에 소품을 확보 하기 위한 일환이었다고 볼 수 있따 초기에는 그렇게 단순한 소품의 확보를 위한 노력에 서 비롯되었을 뿐 적극적인 marketing 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에는 영상산업의 규모가 대형화되고 기법이 더욱 정교해지면서 영화나 드라마 등에 기업의 상품을 자연스럽게 등장시켜 관객들의 무의식 속에 상품의 이미지를 심는 marketing 의 일종으로 영화나 드라마의 주 대상층이 PPL제품의 goal(목표) 소비자일 뿐만 아니라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한 시너지 효능도 기대할 수 있어 효능적인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전략(戰略) 의 일환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따


제 2 절 PPL의 활성화


PPL은 82년 영화 ‘E.T`에 등장한 Reese`s Pieces에 의해 본격화되기 처음 하였다.

Download : [광고학] 간접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국내 PPL사례 기준.hwp( 34 )


설명

[광고학] 간접광고의 efficacy에 관한 연구 - 국내 PPL사례 기준

광고학,간접광고,효과,국내,PPL사례,기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국내 PPL사례(instance) 기준


제 1 장 Product Placement (PPL)의 定義(정의)


제 1 절 PPL의 定義(정의)


PPL(Product Placement)이란 제조회사가 일반 극장에 배급되는 극영화 속에 자사의 특 정 소비제품을 결합시키는 것을 말한다. 즉 일정한 협찬의 대가를 내고 영화 속에 특정 상 품이나 서비스를 삽입하는 행위이다.
‘E.T`에서의 PPL …(省略)



[광고학]%20간접광고의%20효과에%20관한%20연구%20-%20국내%20PPL사례%20기준_hwp_01.gif [광고학]%20간접광고의%20효과에%20관한%20연구%20-%20국내%20PPL사례%20기준_hwp_02.gif [광고학]%20간접광고의%20효과에%20관한%20연구%20-%20국내%20PPL사례%20기준_hwp_03.gif [광고학]%20간접광고의%20효과에%20관한%20연구%20-%20국내%20PPL사례%20기준_hwp_04.gif [광고학]%20간접광고의%20효과에%20관한%20연구%20-%20국내%20PPL사례%20기준_hwp_05.gif [광고학]%20간접광고의%20효과에%20관한%20연구%20-%20국내%20PPL사례%20기준_hwp_06.gif




순서
[광고학] 간접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국내 PPL사례 기준 , [광고학] 간접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국내 PPL사례 기준경영경제레포트 , 광고학 간접광고 효과 국내 PPL사례 기준

[광고학] 간접광고의 efficacy에 관한 연구 - 국내 PPL사례 기준






다. 이 영화에서 관객들에게 이 초코볼의 구매를 호소하진 않았으나 작은 체구의 외계인이 영화 속에서 지금은 성인이 된 드류 베리모어가 건내주는 이 초코볼을 먹는 행동 자체만으로 엄청난 광고효능를 가져왔다.
전체 41,2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