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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광고] 텔레비전광고(TV광고의 종류와 텔레비전광고기획 및 집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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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0 0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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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 길이의 10% 내에서 광고시간이 판매되며 program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광고할 수 없다.

[TV광고] 텔레비전광고(TV광고의 종류와 텔레비전광고기획 및 집행)
목차

텔레비전 광고

Ⅰ. 텔레비전의 개관

Ⅱ. 텔레비전 광고의 종류

Ⅲ. 텔레비전 광고의 기획 및 집행
텔레비전 광고

1) 텔레비전의 개관

공중파 방송망은 현재 전국 방송사과 관련사로 나뉜다. 먼저 한국방송광고공사가 광고 판매를 대행하는 전국 방송사는 KBS2, MBC, SBS가 있다아 총 인구 대비 시청권역에 있는 인구를 가시청률이라고 하는데, 방송사는 mean or average(평균) 97.4%를 기록하고 국민 대다수가 시청권역에 있다고 볼 수 있다아
미국의 경우, 1978년 전국 방송망은 프라임 시간대 시청자의 92%를 점유하였으나 유선 방송의 등장으로 2000년대에는 54.5%로 시청자 수가 감소할 것으로 추정된다 그렇지만 시청자의 절대 다수를 점하기 때문에 광고주에게는 여전히 매력적인 광고 매체로 남아 있으며, 기존 공중 방송망은 주요한 광고 매체로 존속할 것으로 보인다. 지역에 기반을 둔 지역 광고주들, 특히 백화점이나 편의점, 은행과 같은 금융 기관, 자동차 판매점, 음식점, 슈퍼마켓 등은 지역 방송사의 중요한 광고주이다. program 전후에 행한다. 단위 광고의 시간은 1분, 40초, 30초, 20초, 15초 등이 주로 이용된다 전국 광고주가 보통 이용한다.
관련사로 운영되는...


[TV광고] 텔레비전광고(TV광고의 종류와 텔레비전광고기획 및 집행)
목차

텔레비전 광고

Ⅰ. 텔레비전의 개관

Ⅱ. 텔레비전 광고의 종류

Ⅲ. 텔레비전 광고의 기획 및 집행
텔레비전 광고

1) 텔레비전의 개관

공중파 방송망은 현재 전국 방송사과 관련사로 나뉜다. 방송이 쉬는 시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때 나가…(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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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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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 스폿(또는 토막) 광고: 방송 program과 program 사이의 시간을 스테이션 브레이크라고 한다.

2) 텔레비전 광고의 종류

텔레비전 광고의 종류는 다음과 같이 구분할 수 있다아

(1) program(또는 방송 순서) 광고: 방송 program을 후원하는 광고주로서 참여하는 광고이다. 이른바 program 처음 을 알리면서 자막을 통해 후원사로 나가는 광고주의 광고를 일컫는다.
관련사로 운영되는 지방 방송국은 해당 지역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광고 시간을 판매한다. 먼저 한국방송광고공사가 광고 판매를 대행하는 전국 방송사는 KBS2, MBC, SBS가 있다아 총 인구 대비 시청권역에 있는 인구를 가시청률이라고 하는데, 방송사는 mean or average(평균) 97.4%를 기록하고 국민 대다수가 시청권역에 있다고 볼 수 있다아
미국의 경우, 1978년 전국 방송망은 프라임 시간대 시청자의 92%를 점유하였으나 유선 방송의 등장으로 2000년대에는 54.5%로 시청자 수가 감소할 것으로 추정된다 그렇지만 시청자의 절대 다수를 점하기 때문에 광고주에게는 여전히 매력적인 광고 매체로 남아 있으며, 기존 공중 방송망은 주요한 광고 매체로 존속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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