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Olive Young) marketing 책략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5:21본문
Download : 올리브영(Olive Young) 마케팅 전략분석.pptx
올리브영(Olive Young) marketing 책략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올리브영(Olive Young) 마케팅 전략분석 , 올리브영(Olive Young)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올리브영 Olive Young 마케팅 전략
순서
설명
올리브영(Olive Young) marketing 책략analysis
%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x_01.gif)
%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x_02.gif)
%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x_03.gif)
%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x_04.gif)
%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x_05.gif)
%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x_06.gif)
올리브영,Olive,Young,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올리브영(Olive Young) 마케팅 전략분석.pptx( 81 )
_SLIDE_1_
Olive Young
Positioning 전술
_SLIDE_2_
contents
서론
선정동기
기업intro
본론
Drug store
Targeting
Positioning
Swot 分析(분석)
경쟁기업
結論(결론)
Olive young이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정동기
선
주변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Olive Young.
엄청난 종류의 상품으로 보는 눈을 즐겁게 해주는 Drug store.
한국형 Drug store 의 선도기업
서론
_SLIDE_4_
업intro
기
CJ 가 국내 최초 설립한
Health & Beauty 매장
OTC 를 비롯한 건강용품, 화장품, 식품, 잡화 등을 판매
선진화된 유통과 전文化(culture) 된
카테고리 상품으로 구성된
신개념(槪念) 쇼핑文化(culture) 공간
서론
_SLIDE_5_
_SLIDE_6_
1999 국내 최초 Health & Beauty store 1호 신사점 오픈
2002 CJ 제일 제당에서 분리, CJ 올리브영 주식회사 설립
2007 매출 500억 돌파
2008 서울, 수도권 외 최초 지방상권 진출 50호점 돌파,
흑자전환
2009 트렌디 셀프 셀렉션 매장 모델 적용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단독 런칭
2xxx 지방 주요 도시 성공적 진출
매출 1365 억 달성
2xxx 가맹사업 본격전개
신규 PB 및 Global Brand 적극 도입 중
연혁
_SLIDE_7_
본론
1. Drug Store
의사의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 및 화장품 건강보조식품음료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
국내에서는 비 처방 의약품과 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유통업체를 통칭.
미국, 일본, 홍콩 등에서 Drug store 활성화
‘카테고리 킬러’
업체들의 부상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대
새…(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