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임금 관리와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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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4 07:2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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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칭(Title)은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및 업무수행의 원활한 측면에서 사용하며 인사상 의미는 없으며 별도의 심의 없이 일정 체류기간 충족자에 대하여 상위 호칭을 부여하되, 직급별 사용 가능한 호칭의 폭을 운영한다.
3. 직급 및 직위체계
당사의 직급구조는 구성원들이 수행하는 역할을 중심으로 4단계로 분류하고 있으며, 직급별 일정 체류기간 없이 상위직급역할 수행 능력이 충족되면 상승한다.
2. LG전자의 인사관리의 기본원칙
즐겁고 도전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통해 Digital LG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유능한 조직 구성원들을 확보 · 육성하고 조직몰입 강화를 추구한다.lg전자임금관리과평가 , LG전자 임금 관리와 평가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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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임금 체계
본인 및 조직의 성과에 따라 discrimination화 된 연봉을 매년 누적시켜 나감으로써 강한 성과주의 처우와 보상을 실행하고 있으며, 경영성과에 대한 수익을 개인 또는 조직별 성과에 따라 discrimination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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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LG전자 사에 대해 개요, 인사관리, 직위체계, 임금, 평가제도 등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하고 이에 따른 개선 방안등을 논의해본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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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LG전자 임금 관리와 평가
1. 회사 개요................................3
2. LG전자의 인사관리의 기본원칙..............3
3. 직급 및 직위체계...............................3
4. 임금 체계..................................5
1) 기본연봉(Base Salary)........................5
2) 성과급(Cash Bonus)...............................5
3) 특별 인센티브.........................6
5. 평가제도.......................6
1) 평가의 구성 및 결과 활용...................6
2) LG전자 2004년 평가 개요...........7
3) 평가 척도...........................8
4) 평가 후 의견 작성....................8
5) 성과 점수 산출........................8
6) 개인 연봉등급 결정...................8
6. 직무 성과 제도............9
1) 신 연봉제.............................9
2)다면 평가 제도.......................10
7. improvement(개선) 방안(方案)....................11
1. 회사 개요
LG전자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정보통신의 3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세계 각국에 진출한 76개의 해외 현지법인, 그리고 전세계를 커버하는 marketing 조직을 통해 글로벌 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주요 생산 제품은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제품과 디지털TV, 모니터, PDP 등의 디스플레이 기기, CD-ROM 드라이브와 홈시어터 등 멀티미디어 제품 그리고 교환 전송장비, 이동통신장비, 네트워크장비, 이동단말기 등의 정보통신 제품이고, 최근에는 21世紀 전자 산업의 核心(핵심)으로 성장한 디지털 기술 관련 사업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미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는 디지털 TV와 IMT-2000을 포함한 정보통신 사업에 자원을 집중하고 있다
앞으로 LG전자는 승부사업을 중심으로 한 주력 사업 분야의 核心(핵심) 역량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새 천년의 첨단 전자 산업을 대표하고자 하는 `디지털 LG`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세계 초우량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달성해 나갈 계획이다.LG전자 사에 대해 개요, 인사관리, 직위체계, 임금, 평가제도 등 전반적인 내용을 intro 하고 이에 따른 改善 方案등을 논의해본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