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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증가와그에따른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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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5 1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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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택가 도로에 대한 교통안전 정비와 차량 속도의 시속 20km 제한제도 도입
- 차량의 속도가 억제되고 보행자의 통행이 우선되는 생활도로(보행자우선도로) 定義(정이) 의 법제화
- 교통사고 처리특례법을 개정하여 `생활도로와 학교구역(스쿨존)에서의 인사사고` 를 중과실 10개 항목에 포함시켜야 함
- 교통안전, 특히 보행자 교통안전에 대한 획기적인 투자의 확대
- 교통범칙금의 전액 교통안전 투자를 위한 `교통안전특별회계`의 편성
- 교통안전시설의 설치, 운영, 관리권한을 경찰청에서 지방자치단체로 이관
- 차량의 과속 등 법규 위반을 감시할 첨단 감시 장비의 확충

3. 그 밖의 교통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 대안

① 교통수용관리의 종합적 운용
교통수요의 억제 또는 분산의 효율를 거두기 위해서 도시 기능의 분산, 도심교통유발건물의 신설 억제, 출퇴근시차제의 확대, 도심유입차량에 대한 통행과 대안, 특전지역의 차량통제 대안, 자가용 승용차의 10부제 운행 등을 들 수 있따
② 대중교통중심체제로의 전환
우리 나라의 대도시는 도로률이 낮고 도로의 확장도 공간의 제약으로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노면 교통수단이 아닌 지하철을 중심으로 교통체계를 세워야 한다.
도심지 주차장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민간자본의 주차장을 유도하는 한편, 노상불법주차에 관련되어는 강력히 단속해야 한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가 필요하다. 지하철은 신속하고 대량으로 운송할 수 있기 때문에 지하철 망을 확대함으로써 시내버스의 도심통과를 줄이고 택시의 이용을 감소시키며, 자가용승용차는 소유하되 출퇴근 시간에는 이용을 제한하여 버스와 지하철의 대중교통 중심 체제를 정립해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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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해 캠페인에 의존해 온 기존의 교통안전 시스템 전반에 대한 혁신이 필요하다.
④ 시민 의 교통질서의식 함양
교통질서를 잘 지키기…(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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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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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증가와그에따른교통 문제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③ 새로운 주차시설을 세워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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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증가와그에따른교통 문제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또한 이런 주차문제를 전담을 기관을 개설하여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차량증가와그에따른교 , 차량증가와그에따른교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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