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렉서스의 한국진출 marketing strategy > bithub6 | bithub.co.kr report

렉서스의 한국진출 marketing strategy > bithub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6

렉서스의 한국진출 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5:40

본문




Download : 렉서스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hwp




렉서스의한국진출마케팅전략 , 렉서스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다.
렉서스의 한국진출 marketing strategy

렉서스의%20한국진출%20마케팅전략_hwp_01.gif 렉서스의%20한국진출%20마케팅전략_hwp_02.gif 렉서스의%20한국진출%20마케팅전략_hwp_03.gif 렉서스의%20한국진출%20마케팅전략_hwp_04.gif 렉서스의%20한국진출%20마케팅전략_hwp_05.gif 렉서스의%20한국진출%20마케팅전략_hwp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렉서스의한국진출marketing strategy
렉서스의 한국진출 marketing strategy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렉서스…(skip)


Download : 렉서스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hwp( 37 )


렉서스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아침 방문 고객에게는 아침식사를 대접하고, 수리 후 확인전화, 서비스 점검 확인, 생일카드 등을 통해 고객과 가까워지려는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경영경제,레포트
목 차

Ⅰ. 서론
1. 연구목적

Ⅱ. LEXUS
1. 국내 자동차 시장의 동향 및 영업 分析(분석)
2. About Lexus!!
3. 렉서스의 국내 시장 진출 동기 및 연혁
4. 자사 및 경쟁사 分析(분석) (Lexus VS BMW)
5. STP
6. SWOT 分析(분석)
7. 마케팅 믹스 전략(strategy)(4P 및 기타 마케팅)

Ⅲ. 결 론
1. 향후 마케팅 해결해야할문제
2. 더 나은 LEXUS를 위한 조언





렉서스는 제품의 우수성 외에도 소비자 만족을 통해서도 브랜드 가치가 실현된다고 여기고 소비자 만족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많은 노력을 해왔다.
셋째, 위기를 기회로 삼았다. 여기서는 렉서스가 미국시장에서 이미지 향상을 위해 시행한 여러 전략(strategy)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이때 고객의 차가 등급이 낮은 렉서스라 해도 등급이 더 높고 새로운 차종을 무상대여 하였다.
첫째, 고객이 수리를 맡긴 동안 무료로 차를 빌려주는 최초의 업계가 되었다.
둘째, 사소한 서비스라 할지라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전체 41,2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