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9:58본문
Download : 키즈마케팅.ppt
키즈마케팅 , 키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키즈마케팅
설명
목차
시장特性
Kids Market의 대두
Kids Market의 성장 배경
어린이 소비자의 특징
Kids Market의 분류
2. Kids Marketing의 전술 도구
3. Kids Marketing 전술구사 시 고려사항
4. Kids Marketing 전술 plan
5. conclusion
Kid maket의 대두
“세분시장의 무게중심이 바뀔 뜻”
the twenty-first century 새로운 고객집단의 출현
경제활동인구를 타겟으로 한 전술
다양한 세분시장 등장
10대 시장
어린이,노인
과거
Kid maket 성장 배경
핵가족화 경향의 가속화
부모의 안정적인 경제력
맞벌이 부부의 증가
어린이 자체가 왕성한 소비자
가정 내 구매결정에 effect 끼침
틈새시장으로서의 기회
부모를 연계로 한
연계마케팅의 가능성
어린이 소비자
직접소비자
부모대신
직접 구매하는
제품의 비중 65%
구매effect력자
여행이나 외식 등
부모들의 소비의
약 6%를 좌우
미래잠재소비자
미래 잠재고객
으로서의 가치
Ex)맥도날드
Kid Market선점하는 것은
위의 세가지 시장을 선점 하는 것
Kid Market의 분류
어린이 직접구매
어린이의 의사가 크게 작용하는 상품
저 관여
장난감,식료품 등
어린이들의 주목을 끌 수 있는 마케팅 전술
…(drop)






Download : 키즈마케팅.ppt( 33 )
키즈marketing
키즈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키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