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은차,청은차marketing 전술,청은차기업analysis,치약marketing 전술,치약환경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20:04본문
Download : 청은차,청은차마케팅전략,청은차기업분석,치약마케팅전략,치약환경분석.pptx






_SLIDE_1_
_SLIDE_2_
건강한 치아
치아 옆면이 많이 마모된 경우
마모로 인한 잇몸과 경계 격리
_SLIDE_3_
Contents
1
제품 선정 이유
2
제품 introduce
3
環境 分析(분석)
4
STP 分析(분석)
5
4P 分析(분석)
6
예상매출액, 기대效果
_SLIDE_4_
청은차를 선택한 이유!
치약
한방치약
청은차
나이 들수록 힘들어
- 치약은 대부분의 의사 결정자와 구매자가
40~50대 주부.
- 40~50 중년층은 건강과 웰빙
그리고 한방에 관심이 많음.
타겟팅이 불명확해
- 청은차는 20~30대 그리고 40~50대를 동시에
프로모션 하고 있음.
연마제 함류량이 낮아
-청은차는 한방 치약중 연마제 함류량이
가장 낮음.
치약은 위험해
- 치약의 연마제는 치아를 마모 시킬 수
있음.
치약은 어려워
- 대부분 소비자들이 연마제를 인지하지 못하고 있음
_SLIDE_5_
연마제란
치아표면의 프라그를 닦아내는 기능을 하…(skip)
111.2%
1)총거래수 최소의 원칙
2)분업의 원리
3)구색 갖춤
4)제품의 소
청은차,청은차마케팅전략,청은차기업,치약마케팅전략,치약환경,경영경제,레포트
청은차,청은차marketing 전술,청은차기업analysis,치약marketing 전술,치약환경analysis
청은차,청은차마케팅전략,청은차기업분석,치약마케팅전략,치약환경분석 , 청은차,청은차마케팅전략,청은차기업분석,치약마케팅전략,치약환경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청은차 청은차마케팅전략 청은차기업 치약마케팅전략 치약환경
청은차,청은차marketing 전술,청은차기업analysis,치약marketing 전술,치약환경analysis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청은차,청은차마케팅전략,청은차기업분석,치약마케팅전략,치약환경분석.pptx( 84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