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T옴니아 구매 70%가 ` 20·30대` > bithub6 | bithub.co.kr report

T옴니아 구매 70%가 ` 20·30대` > bithub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6

T옴니아 구매 70%가 ` 20·30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23:59

본문




Download : 090115101458_.jpg







레포트 > 기타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T옴니아 구매 70%가 ` 20·30대`
 T옴니아의 구매층 분석에서 특히 눈에 띄는 점은 법인 가입자가 7%에 불과하다는 점이다. 그동안 영업 등의 업무에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법인 가입자의 비중이 30% 선에 달했던 것에서 벗어나 일반 사용자들도 스마트폰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T옴니아(SCH-M490)’의 구매자 중 20·30대가 7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 11월말 출시 이후 일요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하루 average(평균) 800대를 상회하는 수치다.

양종석기자 jsyang@etnews.co.kr

Download : 090115101458_.jpg( 97 )


 그동안 국내에 출시된 스마트폰의 법인 가입자 비중이 average(평균) 30% 선이었음을 감안할 때 일반 사용자로 스마트폰이 확산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40대 이상(7%)과 10대 이하(2%)는 소수에 불과했다.
설명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국내 사용자를 위해 일반 휴대폰과 비슷한 UI와 기능을 접목한 것이 주효했다”고 밝혔다.
T옴니아 구매 70%가 ` 20·30대`



 이 같은 추이는 SKT와 삼성전자가 T옴니아를 출시하면서 내놓은 스마트폰 시장 활성화 책략과 맞아 떨어져 주목된다
 14일 SKT 측에 따르면 이달 첫째주까지 T옴니아를 구매한 가입자(총 2만7324명) 중 30대가 38%(1만383명)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순서
T옴니아 구매 70%가 ` 20·30대`

T옴니아 구매 70%가 ` 20·30대`
 특히 사회 활동이 왕성한 20·30대들이 이동 중에도 워드와 파워포인트 등의 작업을 하고, 증권 시황·뉴스와 같이 기본 기능을 선호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또 음악과 동영상을 비롯해 위성DMB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접목한 것도 휴대폰 하나로 다양한 엔터테인 기능을 활용하고자 하는 젊은 층에게 호응을 얻었다는 분석이다. 뒤를 이어 20대가 32%(8744명), 40대는 14%(3825명)의 순이었다.  한편 T옴니아는 지난주까지 총판매가 3만대를 돌파했다. 또 개인 구매자의 비중이 93%로 압도적이었다.
다.







 T옴니아 구매 고객 중 30대가 가장 많은 것은 일반 직장인들이 큰 호응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또 범용 운용체계(윈도모바일) 기반의 컴퓨터 작업에 능숙한 20대도 T옴니아를 많이 구매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전체 41,2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