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foundation(창업)계획서] 수제초콜렛 테이크아웃 전문점 foundation(창업) 事業計劃書 > bithub6 | bithub.co.kr report

[foundation(창업)계획서] 수제초콜렛 테이크아웃 전문점 foundation(창업) 事業計劃書 > bithub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6

[foundation(창업)계획서] 수제초콜렛 테이크아웃 전문점 foundation(창업) 事業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2 12:26

본문




Download : [창업계획서] 수제초콜렛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hwp




거리에 나가보면 콜드스톤, 나뚜루, 베스킨라빈스 등과 같은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즐비하고, 카페베네, 스타벅스 등과 같은 커피 전문점을 많이 볼 수 있다아
이를 통해 시장은 점점 소비자들에게 전文化(culture) 라는 점을 내세워서 높은 품질을 추구하고 있는 소비 형태를 만들어 내고 있다아
또한 최근에 소비자들은 전文化(culture) 를 극대화 시킨 고품질의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다아

이에 맞추어 전文化(culture) 할 수 있는 기호식품을 생각하던 중 초콜릿을 떠올렸다. 특히 초콜릿은 수요가 많은 제품이기도 하지만,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 등과 같은 여러 행사에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아 그렇기 때문에 수제 초콜릿은 지인이나 연인들에게 선물하는 많은 기회제공을 포함한다고 할 수 있다아
게다가 커피나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창업계획서] 수제초콜렛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hwp( 36 )


순서
[창업계획서] 수제초콜렛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수제초콜렛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창업계획서 수제초콜렛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다.

(1) 미션과 비전



(2) establishment 배경
소비자들에게 시중에서 파는 기존 초콜릿과는 다른 선택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needs를 반영한 초콜릿을 테이크아웃 형식으로 판매한다.
이것을 기반으로 초콜릿 전문점을 보편화하고, 기호식품 사이의 틈새시장을 공략해서 초콜릿 카페 브랜드화를 꿈꾼다. [창업계획서]%20수제초콜렛%20테이크아웃%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1.gif [창업계획서]%20수제초콜렛%20테이크아웃%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2.gif [창업계획서]%20수제초콜렛%20테이크아웃%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3.gif [창업계획서]%20수제초콜렛%20테이크아웃%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4.gif [창업계획서]%20수제초콜렛%20테이크아웃%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5.gif [창업계획서]%20수제초콜렛%20테이크아웃%20전문점%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6.gif








설명
[foundation(창업)계획서] 수제초콜렛 테이크아웃 전문점 foundation(창업) 事業計劃書


사업계획/기타


창업계획서,수제초콜렛,테이크아웃,전문점,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foundation(창업)계획서] 수제초콜렛 테이크아웃 전문점 foundation(창업) 事業計劃書




수제초콜렛 테이크아웃전뭉점

establishment business plan document

` 목차 `
1. establishment 기업intro
(1) 미션과 비전
(2) establishment 배경

2. 시장상황分析
(1) 현재상황과 향후展望
(2) 입지선정전략(strategy)
(3) 시장성 分析
3. 사업전략(strategy)
(1) 제품전략(strategy)
(2) 差別(차별) 화전략(strategy) (point역량)

4. 재무전략(strategy)
(1) establishment 비용
-초기투자비용
-고정비
-변동비
(2) 추정매출 이익

5. 마케팅전략(strategy)
(1) SWOT 分析
(2) 마케팅 전략(strategy)

6. 結論

1. establishment 기업intro


` Choco Factory `

‘Choco Factory’는 말 그대로 초콜릿 공장을 의미하며, 달콤하고 환상적인 맛을 자랑하는 수제 초콜릿을 만들어 파는 초콜릿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다.
최근 기호식품들의 수요가 점점 늘면서 전文化(culture) 되어가고, 환영받는 추세이다.
전체 41,2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