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03:41본문
Download : 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노스,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등산복의 구매 결정 요인과 선호도에 대한조사<노스 페이스를 중심으로>
_SLIDE_2_
목차
1. 서 론
1) 연구의 피료썽
2) 연구의 목적
3) 연구 대상
2. 본 론
1) 외부environment 분석
2) 노스페이스 기업introduce
3. 설문지 분석결과
4. 결 론
5. 제 언
6. 참 고 문 헌
-1-
_SLIDE_3_
1. 서 론
1) 연구의 피료썽
가. 現況(현황)
-. 국내 등산용품 시장의 외형 확대
-. 등산용품 소비의 지속적 성장
나. Task
-. 시장 포화 상태인 등산복 시장에서 경쟁력 확보
(소비자 만족도 향상)
-. 등산복 구매에 수반되는 소비자 행동 특성(特性) 파악
-. 소비자의 등산복 구매 결정에 影響을 미치는 요인 도출
(등산용품 개발, marketing 전술 수립시 기초자료(資料) 활용)
-2-
_SLIDE_4_
2) 연구의 목적
-. 소비자의 행동 특성(特性) 파악, 구매 결정 요인 분석
등산복 시장에 관한 기초자료(資料) 제시
-3-
3) 조사계획
-. 조사방법 : 설문조사
-. 조사 대상(모집단) : 10대,20대,30대,40대,50대 이상 일반인
※ 설문조사 개요
-. 설문은 등산객 100명 대상
-. 정확한 등산객에 대한 조사는 실제 등산을 하며 수행
-. 상대적으로 등산인구가 많은 주말선택
서울 ? 관악산, 수원 - 광교산
_SLIDE_5_
3) 조사계획(계속)
-. 자료(資料)처리 과정
1. 설문조사
2. 자료(資料) 수치화
3. 엑셀(Microsoft Excel 2007) 맵핑
4. 자료(資料) 분석
-4-
_SLIDE_6_
2. 본론
Ⅰ. 외부environment분석
(1) 의류업계 시장분석
① 경기침체
② 소비 심리, 2007년 이후에 본격적인 회복
…(생략(省略))






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노스 페이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