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기업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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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18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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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사용중인 제품이라도 고객의 피부에 맞지 않거나 색상이 어울리지 않을
경우 새제품으로 교환하여 주는 것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아 또한 전국 60여개
의 고객 서비스 센터 및 코스메틱 하우스를 개설 운영하고 있어 고객에게
컴퓨터 피부 分析기에 의한 피부 킨디션 체크, 메이컵 테크닉 즉 자기연출,
최신 미용정보 등 다양하고 감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의 소
리를 제품기획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아
이밖에도 원하는 제품을 적시에 공급하기 위한 물류 유통체계 확립과 클레
임 신속처리 시스템을 구축,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아
※ 품질 무한책임주의 - 최고의 품질로 큰 만족을
고객을 위한 가장 큰 서비스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태평
양은 자체 첨단 연구시설을 통한 신기술 개발과 정성으로 결점없는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아 또한 고객이 원하는 제품개발을 위해 시장밀착 경영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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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무한 책임주의 - 최상의 서비스로 기쁨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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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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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무한 책임주의 - 최상의 서비스로 기쁨을
태평양의 무한 책임주의는 화장품 교환 서비스에서 가장 잘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