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도요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4:59
본문
Download : 글로벌경영,도요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경영,도요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글로벌경영,도요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글로벌경영,도요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44 )
글로벌경영,도요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글로벌경영,도요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글로벌경영,도요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경영 도요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_SLIDE_1_
_SLIDE_2_
목 차
1. 서 론
1) 선정 이유
2) introduce 및 present condition
- 기업 introduce, 경영이념, 差別화 책략, 기업시스템
2. 본 론
1) 실패 事例
- 리콜 사태, Japan경제의 장기 침체
2) 성공 事例
- 친環境책략, marketing 책략, 인재육성, 노사관계
3. 결 론
1) 앞으로의 동향, 전망
2) 시사 및 느낀 점
_SLIDE_3_
1. 선정 이유
- 다른 기업들의 롤 모델이며 현재 세계시장 2, 3위
서 론
_SLIDE_4_
서 론
2. introduce 및 present condition
1) 기업 introduce
2001년 렉서스 모델을 필두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 도요타는 현재 Japan 1위
_SLIDE_5_
2) 경영 이념
1. 장기적인 철학
2. 올바른 프로세스가 올바른 결과를 낳는다
3. 파트너쉽 개발을 통해 조직의 부가가치를 높임
4. 근본문제를 지속적으로 해결
3) 差別화 책략
세계 시장 공략, 미래 설계, 협력관계 강화
4) 기업시스템
서 론
_SLIDE_6_
1. 실패 事例
1) 도요타 리콜 사태
2) 도요타의 리콜 사태의 요인 파악
1. 전 과정 품질관리 소홀
2. 지진 휴유증, 세계경제의 불안
3. 엔고 현상[円高]
3) Japan경제의 장기침체 사유 및 진행과정
본 론
_SLIDE_7_
2. 성공 事例
1) 프리우스 & 신형 캠리
본 론
_SLIDE_8_
프리우스 캠 리
_SLIDE_9_
2. 성공 事例
2) 도요타 친環境 책략
3) 특징이 없는 차,…(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