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산 소주 marketing 경영strategy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7:20
본문
Download : 산 소주 마케팅 경영전략 - 산 속에 자유가 있다.ppt
*^^*참이슬 , 산 소주 마케팅 경영전략 - 산 속에 자유가 있다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산 소주 marketing 경영strategy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다.
Ⅰ. 상황 分析(분석)
• 시장分析(분석)
• 경쟁사分析(분석)
• 자사分析(분석)
• 외적조건
• SWOT 分析(분석)
Ⅱ. 기본 계획
• 목 표
• 타켓 설정
• 기본 전략(戰略)
• Concept
• 행사 장소
• 행사 기간
• 행사 구성
Ⅲ. 세부 실행 계획
Ⅳ. 예산 계획
❑ 참眞이슬露
❍ 제품 특징
• 맑고 깨끗함. 부드러움을 컨셉으로 함.
• 대나무 숯 여과 과정을 이용해 불순물 및 냄새 제거
• 저도주 시장 최초로 개척
❍ M/S
• 작년 수도권시장 97.5% 최고 점유율 기록
• 2001년 4월말 현재 전국시장 51.2%, 총판매량 20억병 돌파
❍ SP전략(戰略)
• 전국 소주 도매상 초청 20억병 돌파 자축 파티 등 도매상 공략
• 이영애 등의 여성 모델을 내세워 맑고 깨끗한 제품 이미지 강조
• 산의 Promotion 진행상황에 따른 대응방침
3. 자사 分析(분석)
❑ 산의 기획 배경
❍ 최근 음주 소비자들의 Needs 빠르게 change(변화)
❍ 소주다운 소주를 원하면서도 숙취 걱정 / 건강 생각
➔ 기존 제품에 대한 불만요인제거, 소비자의 Needs 충족 ➔ ‘山’탄생
❑ 산의 컨셉 및 특징
d…(To be continued )
설명
참이슬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두산 `산`소주 marketing strategy기획안 부제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입니다. *^^*
두산 `산`소주 마케팅 전략기획안 부제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