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사우스웨스트 항공사,기업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ithub6 | bithub.co.kr report

사우스웨스트 항공사,기업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ithub6

본문 바로가기

bithub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우스웨스트 항공사,기업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0:29

본문




Download : 사우스웨스트 항공사,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 goal(목표)
_SLIDE_5_
회사개요
- 조직theory(이론) 2조 Southwest airlines -
5
3) 조직도
_SLIDE_6_
최고경영자 리더십
1978년 3월 사우스웨스트에어라인 창립
2001년까지 사우스웨스트…(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사우스웨스트 항공사,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6 )






사우스웨스트 항공사,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사우스웨스트 항공사,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사우스웨스트 항공사 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사우스웨스트 항공사,기업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사우스웨스트%20항공사,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사우스웨스트%20항공사,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사우스웨스트%20항공사,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사우스웨스트%20항공사,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사우스웨스트%20항공사,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사우스웨스트%20항공사,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사우스웨스트,항공사,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위를 포함하여, 모든 고객들과 함께 외부적으로 소통하기를 바라는 조직이 되어, 직원들에게는 조직 안에서 평등한 배려, 존경, 그리고 따스한 관심을 보냅니다.사우스웨스트 항공사,기업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_SLIDE_1_
Southwest airlines

_SLIDE_2_
Content.
회사 개요
최고경영자의 리더십
3P전략(戰略)
조직 文化(문화)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結論(결론)
2
- 조직theory(이론) 2조 Southwest airlines -
_SLIDE_3_
회사개요
1971년 3월 15일 설립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1984년)
미 교통부 선정 트리플 크란운상 5년 연속 수상(1996년)
포춘지 선정 ‘미국에서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 3년 연속 선정(2002년)
미국 flight(항공)사 시가 총액 중 73% 차지(2002년)
최근 20년 주가 수익률 1위(2003년)
포춘지 선정 ‘가장 존경받는 기업 TOP 10’ 5위로 선정(2005년)
동시창업자인 콜린버렛이 44년만에 여성으로 Tony Jannus 수여(2007년)
Customer service챔피언 (2010년)
美 근로자들이 뽑은 일하기 좋은 직장 50위(2011년)
- 조직theory(이론) 2조 Southwest...

_SLIDE_1_
Southwest airlines

_SLIDE_2_
Content.
회사 개요
최고경영자의 리더십
3P전략(戰略)
조직 文化(문화)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結論(결론)
2
- 조직theory(이론) 2조 Southwest airlines -
_SLIDE_3_
회사개요
1971년 3월 15일 설립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1984년)
미 교통부 선정 트리플 크란운상 5년 연속 수상(1996년)
포춘지 선정 ‘미국에서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 3년 연속 선정(2002년)
미국 flight(항공)사 시가 총액 중 73% 차지(2002년)
최근 20년 주가 수익률 1위(2003년)
포춘지 선정 ‘가장 존경받는 기업 TOP 10’ 5위로 선정(2005년)
동시창업자인 콜린버렛이 44년만에 여성으로 Tony Jannus 수여(2007년)
Customer service챔피언 (2xxx년)
美 근로자들이 뽑은 일하기 좋은 직장 50위(2xxx년)
- 조직theory(이론) 2조 Southwest airlines -
3
1) 연혁
_SLIDE_4_
회사개요
- 조직theory(이론) 2조 Southwest airlines -
4
고객 및 기업의 미션
사우스웨스트 flight(항공)사의 goal(목표) 는 고객들에게 따듯함과 친근함, 기업의 자부심과 마인드로 최상의 서비스를 헌신적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창조와 혁신은 사우스웨스트 flight(항공)사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임직원에 대한 미션
우리는 직원들에게 안정적인 업무environment(환경) 과 동등한 배움의 기회, 그리고 개인의 성장을 열성적으로 장려하고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