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03:37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분석.hwp
우선 1999년 상반기에만 13개상 수상했다. 1999년 하반기에는 한국상품…(생략(省略))
경영,경제,참이슬,기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분석.hwp( 62 )
[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분석 , [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참이슬 기업
[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分析(분석)
![[경영,경제]%20참이슬%20기업%20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0%B8%EC%9D%B4%EC%8A%AC%20%EA%B8%B0%EC%97%85%20%EB%B6%84%EC%84%9D_hwp_01.gif)
![[경영,경제]%20참이슬%20기업%20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0%B8%EC%9D%B4%EC%8A%AC%20%EA%B8%B0%EC%97%85%20%EB%B6%84%EC%84%9D_hwp_02.gif)
![[경영,경제]%20참이슬%20기업%20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0%B8%EC%9D%B4%EC%8A%AC%20%EA%B8%B0%EC%97%85%20%EB%B6%84%EC%84%9D_hwp_03.gif)
![[경영,경제]%20참이슬%20기업%20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0%B8%EC%9D%B4%EC%8A%AC%20%EA%B8%B0%EC%97%85%20%EB%B6%84%EC%84%9D_hwp_04.gif)
![[경영,경제]%20참이슬%20기업%20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0%B8%EC%9D%B4%EC%8A%AC%20%EA%B8%B0%EC%97%85%20%EB%B6%84%EC%84%9D_hwp_05.gif)
![[경영,경제]%20참이슬%20기업%20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0%B8%EC%9D%B4%EC%8A%AC%20%EA%B8%B0%EC%97%85%20%EB%B6%84%EC%84%9D_hwp_06.gif)
다.
참眞이슬露는 99년 6월 22일 한국능률협회로부터 올해의 히트상품에 선정된 것을 처음 으로 국내 유수의 언론매체로부터 잇따라 히트상품으로 선정되면서 1999년 한해 동안 히트상품 33관왕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分析(분석)
설명
순서
목 차
서론
선정이유
본론
環境analysis
STP전략(戰略)
시장세분화 -라이프 스타일을 중심으로한 세분화
표적시장선정 - 20대, 여성층
포지셔닝 -깨끗함을 강조.(신뢰감)
4P`S
Product - 제품효능과 characteristic(특성)
Brand Name
Packaging
Price - 침투가격전략(戰略) : 저가격정책
Place - 출시시기의 지역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유통 경로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 2차 거래선(업소)집중
Promotion - 광고전략(戰略)
판촉전략(戰略)
판매 후 고객관리
신제품 출시 이후 문제가되는점 보완
성과
시장성과
브랜드 성과
conclusion
展望 - 시장확대(해외진출)
* 참고
대한 주류공업 협회 (www.kalia.or.kr) , 매일경제 (www.mk.co.kr)
진로 홈페이지 및 본사 방문
서론
선정이유
진로소주는 예전부터 서민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국능률협회, 중앙일보, 경향신문, 한겨레신문, 대한매일, 文化일보, 매일경제, 한국경제, 내외경제, 제일경제, 일간스포츠, 스포츠조선, 스포츠투데이 등 거의 모든 국내 언론매체들로부터 최고의 히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이렇듯 부도위기를 경험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진로소주의 대표적인 제품인 참眞이슬露의 성공요인과 marketing 요소들을 알아보기 위해 진로의 참眞이슬露를 조사하기로 결정하였다. 진로소주가 부도위기에 놓였을 때 서민들의 진로사랑은 더욱 돋보였다. 이에 힘입어 진로소주는 국내에 뿐만 아니라 국외 특히 日本 에서 더욱 크게 확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