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술,브랜드네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3:07본문
Download : [1000원] 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브랜드네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최고의 품질과 안락함, 고급스러움을 중요한 기본 정신이라 생각하는 렉서스라는 네임에서 설명(explanation)하지 않아도 그 품격을 느낄 수 있다
2. CESCO
세스코는 Chunwoo Environment Service CO. Ltd.의 약자로서 그 이름 속에 전 우주를 방제하겠다는 전우방제(全宇防除)의 의지가 그대로 엿보이는 네임이다. 파란색의 칼라는 청결함과, 서비스정신을 느낄 수 있고, 웃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빨간색의 칼라는 열정과 신뢰감이 느껴진다.
4. 청정원
브랜드 네임이 젊어졌다. 먹을거리의 재료인 만큼 많은 주부들이 제품의 뒤쪽에 영양component을 많이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데, 청정원은 TV광고에서부터 NUDE라는 단어를 써서 제품의 전 component을 믿을 수 있게 보여주고 있다 또한 TV광고에서 나오는 ‘정원이가 다 보여 드릴께요’ 라는 브랜드이름을 의인화한 문구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더불어 좋은 인식과 제품에 대한 신뢰를 느끼게 해주어 구매로 이어지게 한다.
브랜딩 디자인
Best Brand Name 5
1. 렉서스
일본 토요타 자동차 주식회사의 ‘렉서스’ 라는 브랜드명은 고급스러움을 뜻하는 ‘럭셔리(Luxury)` 와 ‘법’ , ‘기준’ 을 뜻하는 라틴어 ‘렉스(Lex)`의 합성어로 ‘럭셔리(Luxury)`의 `기준(Standard)` 이란 의미가 내포되어 있는 이름이다.…(생략(省略))
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브랜드네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브랜드네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 마케팅전략 브랜드네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1000원] 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브랜드네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37 )
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술,브랜드네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브랜드네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1000원]%20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브랜드네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84%A4%EC%9E%8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1.gif)
![[1000원]%20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브랜드네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84%A4%EC%9E%8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2.gif)
![[1000원]%20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브랜드네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8%8C%EB%9E%9C%EB%93%9C%EB%84%A4%EC%9E%8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3.gif)
순서
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술,브랜드네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3. VIPS
VIPS(빕스)는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의 약자로 ‘고객 한분 한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마음가짐을 담고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패밀리 레스토랑인 빕스는 약자 자체에서 VIP 즉 중요인물 이라는 단어를 또렷하게 인식할 수 있음으로 더욱 특별한 고객이 되어 이용할 수 있다는 착각을 일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깨끗한 자연‘청’, 정성스럽게 ‘정’, 담아서‘원’. 청정원이라는 이름에서도 깨끗함과 정직함을 느낄 수 있다 청정원은 실제로도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재료만을 원료로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