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 활성화위한 marketing 전술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현상황분석과 기업전술분석 > bithub7 | bithub.co.kr report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 활성화위한 marketing 전술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현상황분석과 기업전술분석 > bithub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7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 활성화위한 marketing 전술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현상황분석과 기업전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9:58

본문




Download :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 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현상황분석과 기업전략분석.hwp








사회적기업%20아름다운가게%20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현상황분석과%20기업전략분석_hwp_01.gif 사회적기업%20아름다운가게%20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현상황분석과%20기업전략분석_hwp_02.gif 사회적기업%20아름다운가게%20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현상황분석과%20기업전략분석_hwp_03.gif 사회적기업%20아름다운가게%20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현상황분석과%20기업전략분석_hwp_04.gif 사회적기업%20아름다운가게%20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현상황분석과%20기업전략분석_hwp_05.gif 사회적기업%20아름다운가게%20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현상황분석과%20기업전략분석_hwp_06.gif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 활성화위한 marketing 전술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현상황분석과 기업전술분석

Download :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 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현상황분석과 기업전략분석.hwp( 36 )




사회적기업,아름다운가게,위한,마케팅전략,제안,아름다운가게,현상황과,기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 활성화위한 marketing 전술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현상황분석과 기업전술분석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 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현상황분석과 기업전략분석 ,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 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현상황분석과 기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 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아름다운가게 현상황과 기업전략
순서



아름다운가게 활성화위한
마케팅 strategy
목 차

1. 보고서요약

2. 아름다운가게 introduction
1) 기업컨셉
2) 아름다운가게 사업introduction
(1) 재사용 나눔 사업
(2) 공익상품 사업
(3) 주요 사업 외 공익활동

3. 아름다운가게 상황分析(분석) 및 시사점 도출
1) 고객층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2)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4Ps 分析(분석)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3) 아름다운가게SWOT分析(분석)

4. 아름다운가게 마케팅방법 도출
1) 상황分析(분석) 시사점 정리(arrangement)
(1) 고객층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시사점
(2) 4Ps 分析(분석) 시사점
(3) SWOT 分析(분석) 시사점
2) 新 STP, 新 4Ps를 통한 여성 의류 및 잡화(재사용 나눔사업) 매출 확대
(1) 新 STP strategy
(2) 新 4Ps strategy
(3) 기대effect
3) online시장 확대를 통한 공익...



아름다운가게 활성화위한
마케팅 strategy
목 차

1. 보고서요약

2. 아름다운가게 introduction
1) 기업컨셉
2) 아름다운가게 사업introduction
(1) 재사용 나눔 사업
(2) 공익상품 사업
(3) 주요 사업 외 공익활동

3. 아름다운가게 상황分析(분석) 및 시사점 도출
1) 고객층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2)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4Ps 分析(분석)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3) 아름다운가게SWOT分析(분석)

4. 아름다운가게 마케팅방법 도출
1) 상황分析(분석) 시사점 정리(arrangement)
(1) 고객층의 인구통계학적 분포 시사점
(2) 4Ps 分析(분석) 시사점
(3) SWOT 分析(분석) 시사점
2) 新 STP, 新 4Ps를 통한 여성 의류 및 잡화(재사용 나눔사업) 매출 확대
(1) 新 STP strategy
(2) 新 4Ps strategy
(3) 기대effect
3) online시장 확대를 통한 공익상품 매출 확대
(1) online 매장의 인지도 활성화
(2) 공익상품 수요 활성화
(3) online 매장의 공익상품 수요 활성화
4) 아름다운가게(오프라인매장) 이용 고객 확대
(1) 기부 활성화 마케팅
(2) 지역적 운영 characteristic(특성)을 활용한 마케팅
(3) 가게 외부적 구조 조정

5. conclusion(결론)
※출처
문제가되는점

기대effect

마케팅 strategy
1. 보고서요약
◎ 고객층의 인구 통계학적 분포로 나온 목표(goal)고객층
◎ Price: 가격의 불안정성

여성 의류 및 잡화 매출확대
(기존 활성화 요인 확대)

online 커뮤니티의 홍보가 성공하여 정보 공유가 이루어진다면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매출확대로 이어질 수 있따 이를 통해 여성 의류 및 잡화 부문의 매출을 극대화하여 수익성 증가기대

일관된 기준에 의거해 가격을 책정하여 고객의 가격인하 요구간의 적절한 균형 유지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인하정책 방법마련

시사점

online 시장 확대를 통…(dro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41,3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