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LGeshop 마케팅 전략(strategy)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9:42본문
Download : [A+] LGeshop 마케팅 전략 분석.hwp
이렇듯 인터넷(Internet) 상에서의 의사소통은 회원들 간의 중요한 역할을 맞아 나아가고 있다아 물론 이러한 의사소통이 좋은 쪽으로만 이루어지는 것은 아닌것이다 . 사이트에 대한 비판 글이나 광고 글 등과 같이 사이트의 이미지를 손상 시킬 수도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아 하지만 LG 이숍은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의 기능을 잘 살렸다. 또한 이러한 기획전들도 찾아보기 쉽도록 분야별로 상세 분류하여 놓았으며 그 주에 하이라이트 이벤드 등을 알려준다. 정보센터라는 컨텐츠에 접속해 보면 상당히 많은양의 글들과 있는 것을 볼수 있다아 여기에는 구매 노하우 및 전문가들의 리뷰, 정보나눔 게시판 고객 상품평 등의 매뉴를 운영하고 있다아 구매 노하우에 들어가 보면 글에 대한 내용이 있고 제품을 사기전에 알아야 …(drop)
Download : [A+] LGeshop 마케팅 전략 분석.hwp( 68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LGeshop 마케팅 전략(strategy) 分析(분석)
lge샵
[A+] LGeshop 마케팅 전략(strategy) 分析(분석)
다.
4) 회원들간의 커뮤니케이션 가능
요즘의 시대는 커뮤니케이션이 중요시 되고 있는 세상이다.
LGeshop 마케팅 전략 분석lge샵 , [A+] LGeshop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3) 이벤트 형식의 기획전
어떠한 소비자라도 더 가격이 낮은 제품을 찾길 원하고 같은 값의 제품이라도 사은품을 주는 쪽을 구매할 것이다. 이러한 경매 형식은 옥션의 컨텐츠를 따 온 것 같지만 옥션은 회원들 간의 물품 교환이라고 한다면 LG 이숍은 기업과 회원이라는 관계를 가지고 있다아 상품에 대한 회원들간의 경쟁으로 가장 효율적이고 구매 적정 가격을 유도함으로서 최상의 구매 효과(效果)를 볼 수 있다고 본다. 이숍 기획전이라는 컨텐츠를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기획전과 엄선된 기획상품들을 내세워서 소비자가 느끼기에 이득이 되는 이벤트 등의 소식을 한 곳에 모았다. LG 이숍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심리를 잘 이용한 것 같다. 커뮤니케이션만을 가지고 사이트를 운영해 나가고 있는 사이트들도 많다. 그러나 기획전 같은 형식의 이벤트는 다른 쇼핑몰에서도 볼수 있는 컨텐츠이며 오히려 다른 사이트 쪽이 더 나은 기획전을 하고 있다아 하지만 다른 곳들과는 약간의 차이를 보이는 이벤트들도 있다아 회원들의 실속있는 쇼핑을 유도하기 위하여 경매 형식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점이 참신하게 느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