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싸이월드 marketing 성공事例(사례)分析(분석) > bithub7 | bithub.co.kr report

싸이월드 marketing 성공事例(사례)分析(분석) > bithub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7

싸이월드 marketing 성공事例(사례)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23:32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싸이월드,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싸이월드 marketing 성공事例(사례)分析(분석)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싸 이 월 드
목차
1. 마케팅(Marketing)의 定義(정이)

2. 싸이월드 주제 선정 이유

3. 싸이 월드 紹介(소개) 및 Target分析

4. effect 및 창출된 가치

5. 성공의 이면

6. 한계 및 지향점
1. 마케팅(Marketing)의 定義(정이)
◑ 마케팅이란?
‘고객만족을 통한 이윤의 추구’
◑ 마케팅의 전환
기업 중심적

생산, 제품, 판매 지향적
고객 중심적

사회지향적
2. 싸이월드 주제 선정 이유
◑ 왜 싸이월드 인가?
Q 현재 싸이월드의 회원이십니까? (자체 설문조사 N = 100명)

100명 중 97명 (97%)가 현재 싸이월드의 회원


싸이월드는
우리에게 아주 친숙한 사이트 입니다
대학생들이 뽑은
1인 미디어 부문 최고 브랜드 ( 대학culture 매거진 씽굿 조사data(자료))


싸이월드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어떻게
싸이월드는
이것들을 이루어 냈을 까요?

그 궁금증으로 부터 스타트했습니다
3. 싸이월드 紹介(소개) 및 Target 分析
◑ 싸이월드 紹介(소개)
√ 1999년 10월 서비스 스타트

√ 2003년 8월 ㈜ SK커뮤니케이션즈에 합병

√ 2007년 2월 회원 수 2000만 명 돌파

√ 미니홈피, 클럽, 페이퍼, 싸이마켓 등의 서비스 제공

√ ㈜SK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한 다양한 연계 서비스 제공 (네이트 온 등)

√ 매출액 연간 1800억원, 도토리 하루 매출액 약 3억 원 (300만개)
3. 싸이월드 紹介(소개) 및 Target 分析
◑ 싸이월드의 Target 分析
Main Target 20대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고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일은 꼭 실행하며
정보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는 세대
[출 처 : 2006 제일기획 ACR]
3. 싸이월드의 마케팅 활동
이용률 확대 측면
수익성 확대 측면
평생 무료화 선언

입소문 / 인맥 마케팅

정(情) 마케팅
도토리 …(투비컨티뉴드 )

순서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싸이월드 marketing 성공事例(사례)分析(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설명
싸이월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1.gif 싸이월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2.gif 싸이월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3.gif 싸이월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4.gif 싸이월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5.gif 싸이월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6.gif


Download :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45 )



다.
전체 41,3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