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방법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4:08본문
Download : 시장조사 방법론.ppt
` 미심쩍었던 회사는 이번에는 `판매원`을 보냈다.






시장조사 방법론에 대한 발표자료입니다. 신발을 섬으로 가져 오고 …(skip)
Download : 시장조사 방법론.ppt( 81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판매원은 다음과 같은 전문을 보냈다. 그러나 그들은 발병을 앓는다. 아마도 우리는 첫해에 5천 켤레의 신발을 팔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는 시장이 없다. `이곳 사람들은 신발을 신지 않는다. `이 섬 사람들은 신발을 신고 다니지 않는다.
시장조사방법론
,경영경제,레포트
들어가기 전에………
시장조사란………?
marketing 조사란………?
시장조사 vs. marketing 조사………?
시장조사의 目標(목표)는………?
reference(자료)의 종류
정량조사 vs. 정성조사………?
1. 정성 조사 방법
2. 정량 조사 방법
3. 조사 방법 별 장단점
들어가기 전에………
멀고 먼 남태평양 제도에 신발을 팔 시장이 있을까 의문을 가진 홍콩의 한 신발회사 이야기가 있다
이 회사는 그 섬에 `수주자`를 보냈는데 그는 조사를 대강하고 나서 곧바로 다음과 같은 전문을 보냈다.시장조사방법론 , 시장조사 방법론경영경제레포트 ,
시장조사 방법론
시장조사 방법론에 대한 발표자료(資料)입니다. 내가 추장에게 신발을 신으면 발병을 없애는데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려주자 그는 열광했다. 여기에는 엄청난 시장이 있다 ` 판매원이 신발을 신지 않는 수많은 사람들을 보고 정신이 나간 것이 아닌가 불안했던 회사는 다시 세번째 사람을 보냈는데 이번에는 `마케터` 였다. 이 marketing 전문가는 부족의 추장과 원주민 몇 명을 면담하여 마침내 전문을 보내왔다. 그는 부족이 70% 정도가 한 켤레에 10달러 가격이면 신발을 살 것으로 추산했다. `이 섬 사람들은 신발을 신고 다니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