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시아나flight(항공) 현재 경영strategy분석과 아시아나fligh…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1:24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현재 경영전략분석과 아시아나항공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PPT.pptx
순서
_SLIDE_1_
아시아나航空의 경영전략(戰略)
_SLIDE_2_
INDEX
1. 아시아나航空 기업紹介(소개)
2. 국내 航空시장 상황analysis
3. 아시아나航空 5 Forces 모델analysis
4. 아시아나航空 SWOT analysis
5. 경쟁사 analysis
6. 아시아나 航空의 현재 경영전략(戰略)
(1) 현재상황analysis
(2) 틈새시장 공략
(3) china(중국) 인 관광객 증가에 따른 전략(戰略)
7.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_SLIDE_3_
아시아나航空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기업紹介(소개)
최고의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을 모토로 하는 국내 2위 航空사
세계 최대의 航空동맹 Star Alliance 소속
총 83대의 航空기와 24개 국가의 87개 노선을 운영중
최근 日本 관광에 대한 수요 감소와 경영環境(환경) 악화로 영업손실
_SLIDE_5_
기업紹介(소개)
_SLIDE_6_
국내 航空시장 상황analysis
_SLIDE_7_
국내 航空시장 analysis - 航空여객
KTX 개발과 저가航空사 등장으로 인한 국내선 이용객 감소
경제위기 극복과 여행수요의 증가로 국제선 이용객 증가
_SLIDE_8_
국내 航空시장 analysis - 航空화물
지난 20년간 국제 航空화물 운송시장의 지속적인 증가
_SLIDE_9_
국내 航空시장 analysis - 진출기업실태
_SLIDE_10_
아시아나航空
5 Forces 모델analysis
_SLIDE_11_
5 Forces Model을 통한 외부環境(환경) analysis
공급자 위협
진입자 위협
산업 내 경쟁
대체재 위협
구매자 위협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시장
과점적인 산업 구조
경쟁기업의 신기술 도입
과점시장인 航空기 제조업체
소수의 연료공급업체
한정적인 공항
노선 개설 및 허가에 대한 부담
기존 기업들의 높은 인지도
대규모 투자 필요
여러가지 진입장벽
다양한 운송수단
(버스, 기차 등)
저가航空사의 지속적인 성장
지속적인 수요 증가
한정적인 공급자
수요공급법칙에 의한 위협 감소
_SLIDE_12_
아…(생략(省略))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시아나flight(항공) 현재 경영strategy분석과 아시아나flight(항공) 향후 새로운strategy 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현재 경영전략분석과 아시아나항공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PPT.pptx( 13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현재 경영전략분석과 아시아나항공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PPT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현재 경영전략분석과 아시아나항공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과 SWOT 아시아나항공 현재 경영전략과 아시아나항공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PPT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시아나flight(항공) 현재 경영strategy분석과 아시아나flight(항공) 향후 새로운strategy 제안 PPT
아시아나항공,기업과,SWOT,아시아나항공,현재,경영전략과,아시아나항공,향후,새로운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