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7:11본문
Download : 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hwp
첫 번째 과정은 `내담자가 호소한 문제를 그대로 이야
청소년,상담,중기,과정,청소년,개별상담,중간단계,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설명
순서
Download : 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hwp( 27 )
다.
I. 여러 가지 상담 과정 단계들
Egan(1986)은 상담을 크게 세 과정으로 나누고 각 과정을 다시 세 단계씩 나누어 총 9단계로 구분하였으며, 상담자가 그 과정과 각 단계에서 해야 할 처리해야할문제를 준거로 삼았다. 첫 번째 과정은 상담의 초기에 해당하고, 두 번째, 세 번째는 중기에 해당하나 상담을 종결하는 종결기에 마주향하여 는 따로 다루지 않았다.
반신반의하는 靑少年(청소년) 내담자를 데리고 초기 과정이라는 산을 넘은 상담자는 초기 과정으로도 지쳐 있는 내담자를 다시 독려하여 더 높은 중기 과정이라는 산을 넘으려면 靑少年(청소년) 내담자가 가지고 있는 特性을 파악하여 strategy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될 것이다. 시간적 지속을 의미하는 중기 과정은 성인보다 속도감과 명쾌감을 더 요구하는 靑少年(청소년) 내담자에게는 또 다른 도전적 문제이다.
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 , 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인문사회레포트 , 청소년 상담 중기 과정 청소년 개별상담 중간단계
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
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
靑少年(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靑少年(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
상담 시에는 靑少年(청소년) 내담자의 特性도 염두에 두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