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책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analysis(분석) ,하나투어기업analysis(분석) ,기업analysis(분석) 사례,마케팅사례 > bithub7 | bithub.co.kr report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책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analysis(분석) ,하나투어기업analysis(분석) ,기업analysis(분석) 사례,마케팅사례 > bithub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7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책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analysis(분석) ,하나투어기업analysis(분석) ,기업anal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5 19:41

본문




Download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hwp




여행종합그룹으로의 성장을 표방한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코스닥에 상장과 함께 2006년 11월에는 런던증권거래소에 상장을 하는 등 JTB그룹(연매출 13조의 Japan 최대 여행업체) 와 같은 세계적인 여행업체와 경쟁할 수 있는 글로벌 경영을 추구하며 성장을 이루고 있따 그리하여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품을 전국 5,000여개의 협력여행사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안정적인 영업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따 또한 풍부한 航空(항공) 좌석의 확보, 전 세계 해외지사를 통한 호텔, 식당 등을 확보하여 경쟁력 있는 가격대의 여행상품을 공급하고 온-라인 포털, 쇼핑몰, 방송매체등과의 제휴를 통해 유통채널을 다양화하는 등…(투비컨티뉴드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책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analysis(분석) ,하나투어기업analysis(분석) ,기업analysis(분석) 사례,마케팅사례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hwp_01.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hwp_02.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hwp_03.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hwp_04.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hwp_05.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hwp_06.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책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analysis(분석) ,하나투어기업analysis(분석) ,기업analysis(분석) 사례,마케팅사례
설명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하나투어 하나투어마케팅전략 하나투어마케팅 하나투어 하나투어기업 기업사례 마케팅사례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하나투어기업,기업사례,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hwp( 15 )





순서

하나투어 marketing
example(사례) 조사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하나투어의 시장상황 흐름
2. 하나투어 marketing 戰略
1) 시장 접근 戰略
(1) 광고를 통한 시장 접근 戰略
(2) 보고 듣고 즐기는 박람회 개최
(3) 다양한 여행 포탈 사이트 운영
(4) 소비자 맞춤 특화상품을 이용한 표적 시장 접근 戰略
(5) 홀세일 시스템을 이용한 효율적 시장 접근 戰略
2) 差別(차별) 화 戰略
(1) 시장세분화를 통한 差別(차별) 화
(2) 저가격, 혜택 戰略을 통한 差別(차별) 화
(3) 내부 marketing 측면의 差別(차별) 화
(4) 사회공헌을 통한 사회적 기업이미지 구축
3) 4P 分析
3. 하나투어의 SWOT分析
4. Follow-up 戰略 수립
(1) 하나투어 비전 2020
(2) SWOT分析에 따른 Follow-up 戰略
5. 내무 관계자와의 인터뷰
Ⅲ. conclusion

Ⅰ. 서...

하나투어 marketing
example(사례) 조사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하나투어의 시장상황 흐름
2. 하나투어 marketing 戰略
1) 시장 접근 戰略
(1) 광고를 통한 시장 접근 戰略
(2) 보고 듣고 즐기는 박람회 개최
(3) 다양한 여행 포탈 사이트 운영
(4) 소비자 맞춤 특화상품을 이용한 표적 시장 접근 戰略
(5) 홀세일 시스템을 이용한 효율적 시장 접근 戰略
2) 差別(차별) 화 戰略
(1) 시장세분화를 통한 差別(차별) 화
(2) 저가격, 혜택 戰略을 통한 差別(차별) 화
(3) 내부 marketing 측면의 差別(차별) 화
(4) 사회공헌을 통한 사회적 기업이미지 구축
3) 4P 分析
3. 하나투어의 SWOT分析
4. Follow-up 戰略 수립
(1) 하나투어 비전 2020
(2) SWOT分析에 따른 Follow-up 戰略
5. 내무 관계자와의 인터뷰
Ⅲ. conclusion

Ⅰ. 서론

우리 조가 하나투어를 선정한 이유는 국내 홀세일(wholesale) 여행업체 중 그 규모와 인지도가 가장 큰 업체이며, 많은 여행상품과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들을 만족시켜 주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여행사이기 때문일것이다
하나투어는 1993년 10월 25일 설립되었다.
전체 41,3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