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여러 부모교육 이론(理論) 중 관심이 있는 부모교육 이론(理論)을 선정하여 실제 부모교육 프로그램(program]) 을 자유롭게 구성하되, 부모교육의 내용, 회기, 한회기의 시간, 프로그램(program]) 내용, 프로그램(program]) 의 기대효 > bithub7 | bithub.co.kr report

여러 부모교육 이론(理論) 중 관심이 있는 부모교육 이론(理論)을 선정하여 실제 부모교육 프로그램(program]) 을 자유롭게 구성하되, 부모교육의 내용, 회기, 한회기의 시간, 프로그램(program]) 내용, 프로그램(program]) 의 기대효 > bithub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7

여러 부모교육 이론(理論) 중 관심이 있는 부모교육 이론(理論)을 선정하여 실제 부모교육 프로그램(program]) 을 자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16:17

본문




Download : 여러 부모교육 이론 중 관심 있는 부.hwp




ㆍ3회기 : 언제, 어떻게 반영식 경청을 사용하는지 알고 사용해서 안 될 경우를 알며 연습 할 기회를 많이 갖는다.
Ⅱ 본론
부모교육 프로그램, 부모효율성이론, 고든, PET

1) 프로그램(program]) 전체회기 : 8회기

ㆍ2회기 : 자녀가 문제를 가지고 있을 때를 알고 의사소통 걸림돌이 어떻게 도움이 되지 못하게 하는지 이해하며 반영적 경청에 대해 이해한다.

2. 부모교육프로그램(program]) 구성

여러 부모교육 이론 중 관심 있는 부-9078_01_.gif 여러 부모교육 이론 중 관심 있는 부-9078_02_.gif 여러 부모교육 이론 중 관심 있는 부-9078_03_.gif 여러 부모교육 이론 중 관심 있는 부-9078_04_.gif
순서

설명


1. 고든의 부모효율성 이론(理論)(PET)

Ⅰ 서론 Ⅱ 본론 1. 고든의 부모효율성 이론(PET) 2. 부모교육프로그램 구성 3. 부모교육프로그램의 기대효과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부모교육프로그램 구성 1) 프로그램 전체회기 : 8회기 2) 한회기의 시간 : 60분 3) 프로그램 내용 ㆍ1회기 : 구성원들이 친해지며 프로그램의 목표, 내용, 방법에 대해 이해하며 행동의 네모꼴 수용도식에 친숙해지며 자신들의 욕구와 목적을 분명히 이해한다. ㆍ2회기 : 자녀가 문제를 가지고 있을 때를 알고 의사소통 걸림돌이 어떻게 도움이 되지 못하게 하는지 이해하며 반영적 경청에 대해 이해한다.
2. 부모교육프로그램(program]) 구성
3. 부모교육프로그램(program]) 의 기대efficacy

Ⅰ 서론
2) 한회기의 시간 : 60분
Ⅲ. conclusion
1. 고든의 부모효율성 theory(이론)(PET)
3) 프로그램(program]) 내용
다.

여러 부모교육 이론(理論) 중 관심이 있는 부모교육 이론(理論)을 선정하여 실제 부모교육 프로그램(program]) 을 자유롭게 구성하되, 부모교육의 내용, 회기, 한회기의 시간, 프로그램(program]) 내용, 프로그램(program]) 의 기대효
1) program 전체회기 : 8회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한회기의 시간 : 60분
2. 부모교육program 구성
3) program 내용

ㆍ1회기 : 구성원들이 친해지며 program의 목표(目標), 내용, 방법에 대해 이해하며 행동의 네모꼴 수용도식에 친숙해지며 자신들의 욕구와 목적을 분명히 이해한다.

Ⅱ 본론
Ⅰ 서론
Ⅳ. 서지사항
Ⅲ. 結論(결론)
3. 부모교육program의 기대효능



ㆍ2회기 : 자녀가 문제를 가지고 있을 때를 알고 의사소통 걸림돌이 어떻게 도움이 되지 못하게 하는지 이해하며 반영적 경청에 대해 이해한다.
ㆍ3회기 : 언제, 어떻게 반영식 경청을 사용하는지 알고 사용해서 안 될 경우를 알며 연습 할 기회를 많이 갖는다. ㆍ3회기 : 언제, 어떻게 반영식 경청을 사용하는지 알고 사용해서 안 될 경우를 알며 연습 할 기회를 많이 갖는다.

Download : 여러 부모교육 이론 중 관심 있는 부.hwp( 94 )


Ⅳ. 참고문헌



2. 부모교육program 구성
ㆍ1회기 : 구성원들이 친해지며 프로그램(program]) 의 목표, 내용, 방법에 대해 이해하며 행동의 네모꼴 수용도식에 친숙해지며 자신들의 욕구와 목적을 분명히 이해한다.
전체 41,3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