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니스프리분석과 신제품 방안(方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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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5-08 10:25본문
Download : 경영사례분석대회-경영학과 20022501이니스프리마케팅.ppt
conclusion - 4.이니스프리의 성공요인
3-3. 프로모션 전술
5. 이니스프리 marketing 전술의 drawback(걸점)
3-1. 제품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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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자연주의 지향 라이프스타일
교내 경영학술제 입상작입니다. 이니스프리 전반적 분석과 신제품 제시하였습니다.
1-2 국내경쟁 환경의 형태
한 소비자들의 경향이 표준화되는 모습을 가져왔다. 이런 모습들은 특히 각 점포 마다 들어선 화장품 매장에서 쉽게 접하게 된다. 여성들의 필수품 화장품 또한 수많은 경쟁자와 빠른 트렌드의 변화로 인해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시도를 끊임없이 하고 있다.
2)글로벌화
서론- 1. 시장 상황 및 외부 환경 분석
우리는 번화가를 걷다보면 화려한 복장에 마이크를 들고 멘트를 넣는 행사여성들을 볼 수 있다.
인터넷을 이용한 수익 개발 및 원동력으로 접목 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런 정보혁명
1-1. 국내유통구조의 변화
2-2. 디지털 감각의 표현
3-2. 유통 및 가격 전술
2-5. Targeting & Positionin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3. 소비자 트렌드의 변화
설명
정보화 사회로의 진입으로 우리나라의 인터넷 이용자수는 1994년 상용 망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빠르게 증가하면서 1년 사이에 10배 정도의 성장세를 보여 왔으며, 그에 따라 기업은
이니스프리 전반적 분석과 신제품 제시하였습니다. 목 차
디지털화에 따른 시간과 공간적인 제약을 뛰어넘게 되며, 그로인해 세계가 하나가 되는 글
2-3. Self-Selection 화장품
서론
2-2. Natural 지향 Concept
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등을 초래했다. 이것은 글로벌 기업의 국내 진출도 한 몫 했다.
2-4.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다.
로벌 화가 가능해졌다.
3. 4P MIX 분석
교내 경영학술제 입상작입니다. 선진국들의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이 점차 표준화 되고, 그것을 습득
6. 해결대안 및 보완점
본론- 2. 선행적 대응 및 S.T.P 전술
1)디지털화
이런 화장품 매장에서의 여성 행사 도우미를 이용한 프로모션은 기존 marketing 영역이 고객을 오게끔 하는 수단 활동이 아니라 직접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좀 더 적극적이고 다양한 이벤트성을 펼치고 있다.
the twenty-first century는 소위 “Mega Trend”의 흐름은 소비자의 인식과 소비 경향의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해외기업에 대한 대응을 위해 국내 기업들의 국제경쟁력 강화가 요구되고 있다.
순서





1-3. 소비자 트렌드의 변화
[마케팅] 이니스프리분석과 신제품 방안(方案)
1-2 국내경쟁 환경의 형태
이니스프리,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화장품,중저가
화장품 시장은 진입장벽이 낮아 신규업체의 시장진입이 용이한 특성으로 인하여 대형사 및 중, 소형사를 포함하여 300여개의 업체들이 경쟁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사로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대형사와 당사를 비롯하여 코리아나, 참존, 엔프라니, 더페이샵, 미샤 등 중, 소형사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