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원격교육론(공통)(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 > bithub7 | bithub.co.kr report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원격교육론(공통)(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 > bithub7

본문 바로가기

bithub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원격교육론(공통)(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1:48

본문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원격교육론(공통)(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hwp




방송통신/교육학과
1. 본 과목의 교재인 ‘원격교육론이 원격교육을 위한 인쇄매체로서 效果(효과)적인 부분 3개와 개선해야 할 점 3개를 제안하시오. (10점)
1) 效果(효과)적인 부분
2) 개선해야 할 점

2. 누리망 기반의 원격교육의 일종인 본 과목을 수강한 경험에 비추어 누리망 기반 원격교육의 drawback(걸점)을 3개 이상 기술하고, 각각의 drawback(걸점)에 대해 본인 나름대로의 해결방안(方案)을 제시하시오. (15점)
1) 피드백의 지연
2) 누리망 기반 기술 활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습자
3) 단조로운 교육방식

3. 무어와 키어슬리(Moore & Kearsley)가 제안한, 원격교육에서 학습자들이 참여하게 되는 상호작용의 세 가지 유형을 구체적인 예를 들어 說明(설명) 하고, 이번 학기에 수강한 본 과목의 경우 어떤 유형의 상호작용이 부족하고 그에 대한 개선방안(方案)이 무엇인지를 說明(설명) 하시오. (15점)
1) 상호작용의 세 가지 유형
2) 상호작용 개선방안(方案)

4. 영국 개방대학교의 시기별 학습자 지원활동과 자신이 방송대 재학 중 제공받은 학습자 지원활동을 비교하여 說明(설명) 하고, 방송대의 학습자 지원활동의 drawback(걸점)을 2개 이상 기술하고, 각각의 drawback(걸점)에 대해 본인 나름대로의 개선방안(方案)을 제안하시오. (15점)
1) 영국 개방대학교와 방송대의 학습자 지원활동 비교
2) drawback(걸점) 및 개선방안(方案)

5. 영국의 개방대학교, 인도의 인디라 간디 국립개방대학교, 캐나다의 아타바스카대학교, 미국 서부주지사대학교에서 운영하고 있는 교육과정, 교수-학습체제, 학습자지원체제와 관련된 정책들 중에서 우리 방송대에 적용하면 학습자들의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정책 5개를 그 이유와 함께 구체적으로 제안하시오 (15점)
1) 영국 개방대학교의 합숙학교
2) 인도 인디라 간디 국립개방대학교의 원격회의
3) 캐나다 아타바스카대학교의 튜터제도
4) 캐나다 아타바스카대학교의 추가시험
5) 미국 서부주지사대학교의 웨비나

출처


1. 본 과목의 교재인 ‘원격교육론’이 원격교육을 위한 인쇄매체로서 效果(효과)적인 부분 3개와 개선해야 할 점 3개를 제안하시오. (10점)

원격교육의 가장 기본적인 학습용 매체로써 인쇄매체는 역사(歷史)적으로 오랜 기간 광범위하게 활용되어 왔다. 인쇄매체는 융통성, 경제성, 편리성이라는 長點을 지니고 있으나, 인쇄매체 자체가 가지…(To be continued )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원격교육론(공통)1. 본 과목의 교재인 ‘원격교육론’이 원격교육을 위한 인쇄매체로서 효과적인 부분 3개와 개선해야 할 점 3개를 제안하시오. (10점)2. 인터넷 기반의 원격교육의 일종인 본 과목을 수강한 경험에 비추어 인터넷 기반 원격교육의 문제점을 3개 이상 기술하고, 각각의 문제점에 대해 본인 나름대로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원격교육론(공통)(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교육학과방송통신 , 방송통신대학교 기말시험 원격교육론 원격교육 인쇄매체 원격교육문제점 무어와키어슬리 영국개방대학교
순서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원격교육론(공통)(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hwp( 84 )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원격교육론(공통)(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_hwp_01.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원격교육론(공통)(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_hwp_02.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원격교육론(공통)(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_hwp_03.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원격교육론(공통)(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_hwp_04.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원격교육론(공통)(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_hwp_05.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원격교육론(공통)(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_hwp_06.gif
1. 본 과목의 교재인 ‘원격교육론’이 원격교육을 위한 인쇄매체로서 효능적인 부분 3개와 改善(개선) 해야 할 점 3개를 제안하시오. (10점)
원격교육론(공통)



2. Internet 기반의 원격교육의 일종인 본 과목을 수강한 경험에 비추어 Internet 기반 원격교육의 문제점을 3개 이상 기술하고, 각각의 문제점에 대해 본인 나름대로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원격교육론(공통)(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



방송통신대학교,기말시험,원격교육론,원격교육,인쇄매체,원격교육문제점,무어와키어슬리,영국개방대학교,교육학과,방송통신



설명


다.
Total 41,3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