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GM마케팅,GM기업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ithub7 | bithub.co.kr report

GM마케팅,GM기업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ithub7

본문 바로가기

bithub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M마케팅,GM기업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2:47

본문




Download : GM마케팅,GM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Download : GM마케팅,GM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6 )


순서



GM마케팅,GM기업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GM마케팅,GM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GM마케팅,GM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GM마케팅,GM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GM마케팅,GM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GM마케팅,GM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GM마케팅,GM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GM마케팅,GM기업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GM마케팅,GM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GM대우 중형승용차 토스카의
실패分析과 strategy


상황分析
II. SWOT分析&STP分析
& 프로모션strategy
III. 광고分析
V. 매체strategy
IV. marketing 믹스 strategy
VI. 結論(결론)

I. 상황分析
’08년 상반기 회사별 승용차 점유율
현대에 비해 GM대우의 시advantage유율이 많이 낮음.
NF소나타가 판매율 1위인 데 비해
토스카는 판매실적 순위권 진입에 실패
시장分析
중형차 시장의 상황
1. 현대 NF소나타가 50%가 넘는 시advantage유율로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아
2. 3위 기아 로체이노베이션과 4위 GM대우 토스카의 점유율 격차는 2배 차이로 토스카가 가지고 있는 advantage과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혀 어필하지 못하고 있다아
3. 2위 르노삼성의 뉴SM5는 경쟁차량보다 100만원 가량 비싼 가격정책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反應을 보이고 있다아
업계동향
제조사
차량명
가치판단
광고카피
기타
현대...

GM대우 중형승용차 토스카의
실패分析과 strategy


상황分析
II. SWOT分析&STP分析
& 프로모션strategy
III. 광고分析
V. 매체strategy
IV. marketing 믹스 strategy
VI. 結論(결론)

I. 상황分析
’08년 상반기 회사별 승용차 점유율
현대에 비해 GM대우의 시advantage유율이 많이 낮음.
NF소나타가 판매율 1위인 데 비해
토스카는 판매실적 순위권 진입에 실패
시장分析
중형차 시장의 상황
1. 현대 NF소나타가 50%가 넘는 시advantage유율로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아
2. 3위 기아 로체이노베이션과 4위 GM대우 토스카의 점유율 격차는 2배 차이로 토스카가 가지고 있는 advantage과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혀 어필하지 못하고 있다아
3. 2위 르노삼성의 뉴SM5는 경쟁차량보다 100만원 가량 비싼 가격정책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反應을 보이고 있다아
업계동향
제조사
차량명
가치판단
광고카피
기타
현대자동차
NF쏘나타 트렌스폼
163마력의 세타2엔진
alteration(변화) & 역동성
08년초 페이스리프트됨
국내 최대 시advantage유율의 회사답게 직접적이고 가시적인 광고보단 이미지광고에 주력
르노삼성자동차
뉴SM5 임프레션
스마트에어백
안전 & 가치
08년초 페이스리프트됨
엄마의 가슴에 안기는 아이의 모습을 광고카피로 삼아 두가지 경우에 따라 反應이 달라지는 에어백의 안정성을 부각 시킴
기아자동차
로체이노베이션
신기술/스타일/연비
스타일 & alteration(변화)
08년중반 페이스리프트됨
세련되고 샤프하게 변모한 디자인, 다양한 편의장치, 높은 연비등을 부각시키고 격투기선수를 모델로 등장시켜 강한 이미지를 각인시킴
GM대우자동차
토스카
L6엔진/6단변속기
성능
09년 중형차 최초 자동6단변속기채용
서태지를 이용한 프리미엄 CF
피아노반주에 어우리지는 감성적 접근 시도
신모델 출시 이후 지금까지 GM대우자동차의 토스카는 외형의 alteration(변화) (FaceLifting)를 한번도 시도하지 않았다.…(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GM마케팅,GM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M마케팅,GM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GM마케팅 GM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Total 41,3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