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학기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중간시험assignment물 공통(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program]) 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2 23:04본문
Download : 20131중과_청교4_레크레이션활동지도_공통형.zip
2013년 1학기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중간시험assignment물 공통(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program]) 계획서)
SPOT 프로그램(program]) 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레크리에이션,레크리에이션프로그램계획서,레크리에이션계획서,레크레이션활동지도
설명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program]) 계획서
1. 행사 개요
- 기획의도(program 구성안의 목적에 포함시켰습니다. 4. 적은 인원에서 많은 인원으로 ========== 참 고 자 료 ========== 레크리에이션계획서(전체안).ppt 레크프로그램계획서(프로그램내용중심).ppt 아이스브레이킹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COMMUNICATION 프로그램과 지도방법.pdf GROUP DYNAMICS 프로그램.pdf SPOT 프로그램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 program 대상 : 중1~고2에 해당하는 adolescent(청소년) 60명
다.
아이스브레이킹 프로그램(program]) 의 이해와 지도방법.pdf
1. 5W, 1H의 원칙 준수
- 중략 -
순서
COMMUNICATION 프로그램(program]) 과 지도방법.pdf
- program 구성안
- 장 소 : ㅇㅇadolescent(청소년) 수련원의 강당과 운동장
GROUP DYNAMICS 프로그램(program]) .pdf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1. 5W, 1H의 원칙 준수 2. 프로그램의 배분: 집중형프로그램(spot), 분위기조성프로그램(ice breaking), 관계개선프로그램(communication), 집단협동프로그램(group dynamics), 마무리의 순서 3. 정(靜)→동(動)→정(靜)의 흐름으로 만든다.)
2. 기획 의도와 program 구성안
참 고 자 료
Download : 20131중과_청교4_레크레이션활동지도_공통형.zip( 73 )
4. 적은 인원에서 많은 인원으로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2. 프로그램(program]) 의 배분: 집중형프로그램(program]) (spot), 분위기조성프로그램(program]) (ice breaking), 관계개선프로그램(program]) (communication), 집단협동프로그램(program]) (group dynamics), 마무리의 순서
레크리에이션계획서(전체안).ppt
==========
==========
레크프로그램(program]) 계획서(프로그램(program]) 내용중심).ppt
3. 정(靜)→동(動)→정(靜)의 흐름으로 만든다.